트와이스 '모어 앤드 모어', 음원차트 정상을 휩쓸며 12연속 히트 기록!
  • 윤승한 기자
  • 승인 2020.06.02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현, JTBC 기상캐스터 깜짝 등장…오는 3일 KBS '6시 내고향' 출연 예정
미니 9집 '모어 앤드 모어', 1일 오후 6시 발표
트와이스/사진출처=연합뉴스
트와이스/사진출처=JYP 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윤승한 기자] 9개월 만에 컴백한 걸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로 국내 음원차트 정상을 휩쓸었다.

트와이스가 지난 1일 오후 6시 발표한 미니 9집 '모어 앤드 모어'의 동명 타이틀곡은 2일 오전 9시 기준으로 멜론, 지니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 곡은 발매 당일인 1일 오후 8시 기준으로 이들 음원 사이트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른 후 정상을 지키고 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일본에서도 신곡 공개 직후 현지 음악사이트 라인 뮤직의 '실시간 톱 100' 차트 최정상에 올랐다.

새 앨범은 일본, 브라질, 인도네시아, 러시아 등 해외 30개 지역에서도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트와이스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지난해 발매한 미니 8집 타이틀곡 '필 스페셜'까지 모든 활동 곡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12연속 히트'를 기록했다.

신곡 '모어 앤드 모어'는 히피풍으로 스타일링 변신을 꾀하고 난도 높은 군무를 선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트와이스/사진출처=JYP
트와이스/사진출처=JYP 엔터테인먼트

 

트와이스 멤버들은 전날 소속사를 통해 전한 일문일답에서 "지금까지 활동한 노래 중에서 안무가 가장 어렵기도 하고, 아홉 명이 다 같이 합을 맞춘 퍼포먼스에 멋진 부분이 너무 많다"고 소개했다.

트와이스는 신곡 발매와 함께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댄스 챌린지'를 시작했고, 네이버 브이 라이브와 유튜브에서 생중계된 '스페셜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도 만났다.

 

트와이스 멤버 다현/사진출처=JTBC 뉴스 캡처

 

트와이스 멤버 다현은 2일 오전 JTBC 뉴스에 일일 기상캐스터로 깜짝 출연했다.

다현은 소속사를 통해 "지금까지 정말 많은 생방송을 해봤지만, 뉴스 생방송은 처음이라 많이 떨리고 긴장됐다"라며 "앵커님과 기상캐스터님은 이렇게 아침마다 방송을 하시는데 그게 정말 대단하시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기상캐스터 도전 소감을 전했다.

 

사진출처=KBS 한국방송 유튜브 캡처

 

이어 오는 3일에는 트와이스 멤버들이 KBS 1TV 장수 프로그램 '6시 내고향'에서 모내기하는 장면 등을 선보인다.

---

트와이스 '모어 앤드 모어', 음원차트 정상을 휩쓸며 12연속 히트 기록!

다현, JTBC 기상캐스터 깜짝 등장…오는 3일 KBS '6시 내고향' 출연 예정
미니 9집 '모어 앤드 모어', 1일 오후 6시 발표 





관련기사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