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주현준] 기상청은 이번 여름은 평년 여름보다 훨씬 덥고 습할 것이라고 예측한다. 유난히 고온 다습한 한국 여름철 날씨는 두피를 포함한 피부의 유분과 피지 분비량을 높이는 주요 원인이다. 

자외선 지수가 높아지면서 두피는 직접적으로 자극을 받기 때문에 여름철에는 케어에 더욱 주의가 필요하다. 자극받은 두피는 민감해져 힘을 잃어 탈모로 이어지기 쉽기 때문에 탈모샴푸로 미리 예방하는 추세이다.

탈모라고 하면 특정 세대를 떠올리기 쉽지만 늘어나는 헤어시술 및 다이어트 등으로 발견되는 연령이 점점 낮아지고 있다. 이런 추세에 발 맞춰 최근 탈모샴푸는 젊은 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제품력까지 갖춘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두번째스무살은 여성의 일상생활 속 풍부하고 건강한 모발을 위해 여성 두피에 최적화된 여성탈모샴푸로 식약처에서 기능성 인증을 받았으며, 탈모특허원재료인 청피엑스산이 함유된 탈모샴푸와 한방원재로 94% 함유된 헤어토닉이 주력 제품이다.

관계자 말에 따르면 ‘인체적용 테스트로 24주 후, 모발굵기와 밀도 개선효과가 확인되어 탈모방지샴푸로 효과적인 두피 진정 및 탈모 개선효과가 입증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20가지 유해한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두피 피부 산도에 맞춘 pH5.8 약산성 샴푸이기 때문에 민감한 지루성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탈모샴푸추천 제품은 두피 각질과 노폐물을 자극 없이 씻어내는 역할을 하며, 헤어토닉은 손상된 두피를 건강하게 영양을 전달해주기 때문에 앞머리, 가르마 등 탈모가 우려되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현재 공식몰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달 10일까지 공식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