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주현준] 야쿠르트가 신선간편식 인기메뉴를 ‘토요브런치 세트’로 구성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쿠르트 ‘토요 브런치 세트’는 토요일 아침을 가볍게 브런치로 즐기는 사람들이 즐겨먹을 만한 제품으로 기획했다. 최근 코로나 19로 야외활동이 어려워 밖에서 브런치를 즐기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올리브식빵과 크림치즈, 샐러드, 우유가 포함된 브런치와 다어어트 고객을 위한 연두부, 잇츠온그린키트 세트, 든든한 한끼를 위한 잇츠온 샌드위치, 그린키트, 커피 세트 등 취향에 따라 세트구성도 다양화 했다. 

특히 브런치 메뉴중 야쿠르트 ‘잇츠온 그린키트’는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실속형 샐러드 4종으로 구성했던 제품 라인업은 20년 프리미엄 그린키트 4종 출시로 8종으로 늘어났다. 최근 출시된 ‘잇츠온 그린키트 4종’은 ‘로스트비프 오리엔탈’과 ‘쉬림프 레몬파인’, ‘허브치킨 흑임자어니언’, ‘닭가슴살햄 랜치시저’다. 

각 제품에는 로스트비프, 쉬림프 등 주원료를 포함해 양상추와 치커리, 방울토마토 등 신선한 야채, 과일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여기에 병아리콩과 해바라기씨를 더해 아삭한 식감을 살렸다. 외부 패키지에는 칼로리 표시로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서일원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담당은 “‘잇츠온 토요브런치 세트’는 코로나 19 장기화로 평소 밖에서 즐기던 주말 브런치를 즐기지 못하고 집에서만 식사를 해야 하는 가족들을 위해 기획했다”며, “한국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주문을 통해 온가족 요리, 반찬, 간식, 음료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벤트 기간은 해당 제품이 소진될 때까지며, 제품 배송은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매주 토요일 집 앞까지 신선하게 전달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주문은 야쿠르트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