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
간장게장-통족꼬-랍스터 소개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당신의 저녁을 더 행복하게 해주는 생방송 저녁 정보 프로그램 KBS 2TV '생생정보'가 우리 주변의 궁금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생생하게 담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저녁을 선사한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현장은 물론, 맛있는 음식 정보와 삶의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휴먼 스토리를 펼쳐낸다.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서는 만세 하는 랍스터 & 통족꼬, 간장게장을 소개한다.

3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에서는 만세 하는 랍스터 & 통족꼬, 간장게장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KBS 2TV '생생정보'는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요식업계의 고충을 함께 나누기 위해 다양한 주제로 지역 별 맛집을 소개한다. 방송을 통해 상생의 길을 열었다는 평을 받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SNS 화제 맛집'에서는 만세 하는 랍스터 & 통족꼬 맛집을 소개한다. 

▶ 만세하는 랍스터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표로28길 '해천어부'
- 메뉴 : 하계특선어부(랍스터회+랍스터찜&물회&낙지탕탕이육회&성게알&멍게&개불&문어무침)
- 영업시간 : 월~금 11:30 - 23:00, 토요일 11:30 - 21:30

 

▶ 통족꼬 

- 주소 : 울산광역시 북구 당수골1길 '올바른와우족발'
- 메뉴 : 통족꼬
- 영업시간 : 16:00 - 24:00 (족발 소진시 마감)
 

'장사의 신'에서는 연 매출 14억 원 간장게장 맛집을 소개한다.

▶ 간장게장

- 주소 : 인천광역시 강화군 화도면 가능포로89번길 '편가네된장'
- 메뉴 : 간장게장
- 평일 : 10:00 - 20:00, 주말 09:00 - 20:00 (수요일 휴무)

 

한편, 2TV 저녁 생생정보 제작진은 소개된 업체가 방송 직후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전화 예약 후 방문할 것을 당부했다.  

KBS '2TV 저녁 생생정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