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링 마스크팩의 선두주자 ‘SLC’, 스킨 케어 라인 신제품 개발에 박차
  • 김정원 기자
  • 승인 2020.06.04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LC본사 전경

 

모델링 마스크팩의 선두주자 SLC(에스엘씨)가 스킨 케어 라인의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스킨 케어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한다는 계획이다.

SLC는 마스크팩을 주력으로 하는 화장품 제조사로 국내 유수의 대기업 브랜드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상당수를 생산자개발생산(ODM)의 방식으로 공급하고 있다. 자체 코스메틱 브랜드 ‘엘모르(ELMOLU)’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기도 하다.

마스크팩 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SLC의 강점은 업계 32년 경력을 자랑하는 김종우 대표를 필두로 한 연구 개발이다.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을 통해 새로운 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기술력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모델링 마스크팩은 젤 형태의 성분을 얼굴에 발라 사용하는 제품으로 SLC는 5천 개 이상의 모델링 레시피를 보유하고 있다. 파우더 모델링, 크림 모델링, 쉐이킹 모델링, 아이스크림 모델링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한 바 있다.

SLC의 제품력은 해외시장에서도 인정을 받고 있다. 이미 미국이나 일본, 중국 등지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지난 해에는 300만 달러 수출탑을 수상하기도 했다. 올해는 자체 브랜드 30종 출시와 더불어 보다 본격적인 해외진출을 모색하고 있으며 300억 이상의 투자를 통해 제2공장을 설립중이다.

나아가 2020년 출시를 목표로 모델링 마스크팩 외 스킨 케어 라인의 신제품 개발을 준비하고 있다.

SLC 김종우 대표는 “SLC가 업계를 선도할 수 있는 비결은 지속적인 연구 개발에 있다”며 “그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을 정도로 독특하고 기발하면서도 뛰어난 제품력을 갖춘 화장품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편 SLC의 코스메틱 브랜드 ‘엘모르’에서는 홈케어 모델링팩 ‘소프트 아이스크림 모델링팩’을 65%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이벤트는 엘모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