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이 지난 2017년부터 2019년까지 3년간 남녀 성비를 52:48로 균등하게 유지하는 등 체계적 회원 관리로 호평받고 있다.

결혼정보회사의 경우 회원 성비가 한 쪽으로 치우질 경우 만남 자체가 어려울 수 있어 균등하게 유지되어야 한다. 이에 노블레스 수현은 남녀 성비를 ▲2017년 50.4:49.6 ▲2018년 51.1:48.9 ▲2019년 55.9:44.1로 일정하게 유지해 오고 있다. 

이처럼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성혼중심의 경영을 펼치고 있는 노블레스 수현은 공정거래위원회 표준 약관을 엄수함과 동시에 회원에게 불리하게 적용되는 이중계약서 작성 및 무분별한 가입 유도를 금지하고, 최대 3주 이내에 매칭을 준수하는 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만의 NCS(국가직무능력표준) 감성매칭시스템은 높은 성혼율과 만족도를 이끄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시스템은 단순 컴퓨터 매칭에서 벗어나 회원의 결혼관, 가치관, 성격, 종교, 취향 등을 모두 고려해 커플 매니저의 회의를 통해 최종 매칭 상대자를 정한다. 이같은 감성매칭시스템을 통해 정회원 미팅 만족도 97.2%라는 결과를 낳았다.

아울러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고객의 첫 만남을 5성급 제휴호텔(르메르디앙, 머큐어 앰베서더, 메리어트 등)에서 진행해 고급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좋은 이미지를 풍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은 ‘6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만 27세 이상 대졸자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