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쇼핑몰, 상시 진행 신규 회원 가입 프로모션 확대 진행…쿠폰 및 첫 구매 무료배송

신규 회원 가입 프로모션 포스터

 

[MHN 주현준] 신앙촌쇼핑몰은 4일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상시 진행 중인 프로모션을 6월부터 확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신규 회원 가입 시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첫 구매 시 무료 배송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신앙촌 간장,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 기능성 침구 및 마스크 등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쇼핑몰의 주요 제품은 원적외선협회의 세 가지 테스트를 받아 한층 신뢰도를 높인 100% 국내산 순면 소재의 ‘기능성 광석 입체 마스크’, 다수의 베이비페어에서 각광받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하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한 온 가족의 영양간식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Run)’, 4,400여 시간 동안 클래식 음악을 틀어 미생물의 행복한 발효 환경을 유지하는 등의 노력으로 품질을 끌어올린 100% 양조간장 ‘생명물간장’ 등이 있다.

신앙촌쇼핑몰 관계자는 “신규 회원들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가입 프로모션을 강화하게 됐다”라며 “온라인으로 쉽고 간편하게 마스크, 요구르트, 간장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앙촌쇼핑몰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에서 생산하는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신앙촌은 박태선 회장이 천부교 교인들을 위해 건립한 신앙인들의 도시이며 오는 7월 아마추어 음악가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시온 콩쿠르를 개최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