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관람을 위해 '객석 거리두기'로 진행
'바이올린과 함께하는 사랑이야기'

사진제공 : 대전문화의전당, '아침을 여는 클래식' 포스터

[문화뉴스 MHN 김영재 기자] 안전한 관람을 위해 ‘객석 거리두기’로 진행되는 2020 '아침을 여는 클래식' 두 번째 공연이 오는 9일 11시에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에서 개최된다.

바이올리니스트 이광호는 경북대학교 졸업 후 볼티모어에 있는 피바디 음대 석사, 미시간 주립대학에서는 전액 장학생으로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또한 김천 시립 교향악단을 비롯하여 수성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등 악장을 역임하고 우크라이나 국립 교향악단, 코리아 챔버오케스트라 등 국내외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하였다. 현재 에스프니 앙상블 음악감독과 침례신학대학교 부교수로 재직하며 바이올린, 실내악 수업과 함께 오케스트라 지휘를 담당하고 있다.

사진제공: 대전예술의전당

이번 프로그램은 “바이올린과 함께하는 사랑 이야기”라는 주제를 가지고 ‘아버지의 사랑’, ‘연인의 사랑’ 등 여러 종류의 사랑 이야기를 음악으로 선사한다. 특히 대전시립교향악단 전임지휘자 류명우와 소프라노 백성원이 함께 모차르트, 크라이슬러 등 정통 클래식 레퍼토리와 존 윌리엄스, 미쉘 르그랑의 친숙한 영화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존 윌리엄스는 '죠스', '스타워즈 에피소드 4 - 새로운 희망', '쉰들러 리스트'  등의 영화 음악을 담당하였고, 미쉘 르그랑의 음악은 영화 '로슈포르의 숙녀들', '당나귀 공주', '롤라' 등에 삽입되었다. 

가격 및 자세한 내용은 대전예술의전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바이올리니스트 이광호, '아침을 여는 클래식' 관객맞이 첫 공연

안전한 관람을 위해 '객석거리두기'로 진행
'바이올린과 함께하는 사랑이야기'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