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 오늘의 맛집, 정보, 위치는? 월 매출 5천만원 백설기, 동대문 스테이크, 해물링샤부샤부, 해물버터철판구이, 삼계탕

사진출처= SBS 생방송투데이
월 매출 5천만원 백설기, 동대문 스테이크, 해물링샤부샤부, 해물버터철판구이, 삼계탕 등 소개 

[문화뉴스 MHN 전은실 기자] 오늘 SBS '생방송투데이'에서 다양한 맛집들을 소개한다. 4일 '생방송투데이'에서는 하남에 위치한 12종 설기떡, 해물링샤부샤부, 해물버터철판구이, 삼계탕  맛집을 찾는다.

오늘 '생방송투데이'는 매일 방앗간에서 만들어 당일 판매를 고집한다는 부드러운 시루떡 , 신당동 육해공 코스인 해물 샤부, 해물버터철판구이, 여름 보양식 대표주자 삼계탕 맛집을 소개한다. 

 

▶'대박신화 어느날' 코너에서는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했으며 월 매출 5천 만원을 자랑하는 맛보장 인기떡집 '나무시루'를 소개한다. 

'나무시루' sns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입맛대로 골라먹는 신당동 육해공 코스를 소개한다. 

 

첫 번째는 서울 중구에 위치한 드라이에이징 스테이크 맛집이자 신당동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우육미'를 찾는다. 

'우육미' sns

두 번째는 해물링샤부샤부와 해물버터철판구이를 맛볼 수 있는 서울 중구 소재 '조개천지' 를 찾는다. 

세번째는 녹두 삼계탕으로 유명한 서울 종로구 소재의 '문가네 사철탕'을 소개한다.

▶'고수뎐' 코너에서는 다시 쓰는 콩 요리의 정수, 동탄점심맛집으로 유명한 '콩마루'를 찾는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우리 주변 매일 일어나고 있는 이슈부터 웃음과 눈물을 제공하는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7시 SBS에서 방송된다. 

해당 업체에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방문하면 가능하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어디? 월 매출 5천만원 백설기, 동대문 스테이크, 해물링샤부샤부, 해물버터철판구이, 삼계탕 등 소개 

'생방송투데이' 오늘의 맛집, 정보, 위치는? 월 매출 5천만원 백설기, 동대문 스테이크, 해물링샤부샤부, 해물버터철판구이, 삼계탕 
4일 저녁 7시 SBS 방송, 매주 월-금 오후 7시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