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방송에서 성공적 론칭을 하며 화제를 모은 GC녹십자의 '석류콜라겐젤리 1.2'가 오는 6일 NS홈쇼핑 방영을 예고해 완판 신화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석류콜라겐젤리 1.2'는 이전 NS홈쇼핑에서 매출목표를 상회하는 실적을 달성한 바 있으며 지난 5월 25일 롯데홈쇼핑에서도 완판으로 저력을 발휘하며 이너뷰티 업계의 새로운 강자 탄생을 알렸다.

이렇게 계속되는 완판 행진의 성공요인은 무엇일까. 무엇보다 과채가공식품과 HACCP 인증으로 믿을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게다가 현재 출시된 석류 콜라겐 제품중에서 석류함량이 높다는 점에 만족감을 나타내는 이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석류콜라겐젤리 1.2'는 100% 스페인산 석류농축액만을 엄선하여 한 포에 석류 1.2개의 분량을 담아내었다. 석류는 특히 여성에게 좋은 과일로 알려져 있는데 이에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콜라겐을 배합해 흡수율을 높였다.

제품은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 젤리 타입으로 포장되어 피부탄력과 노화 등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핸드백에 가볍게 넣고 다니며 섭취할 수 있다. 먹기 번거로운 석류 생과와 달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호평을 받는다.

GC녹십자 관계자는 "1포에 석류 1.2개 분량이 함유되어 하루 1포로도 건강 관리에 필요한 콜라겐과 에스트로겐을 충분히 보충할 수 있다"고 말하며 "영양과 맛의 밸런스를 잡은 제품으로 갱년기 증상 등으로 고민하는 분들에게도 도움이 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석류콜라겐젤리 1.2'는 최근 각종 예능 및 드라마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맞은 배우 박은혜를 모델로 발탁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가까이 다가갈 것으로 보인다.

GC녹십자 '석류콜라겐젤리 1.2' NS홈쇼핑 앵콜 방송은 6일 오전 6시에 방영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