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농장', 6월 7일(일) 오전 9시 30분 SBS에서 방영

출처: SBS '동물농장' 홈페이지

[문화뉴스 MHN 최지원 기자] SBS '동물농장'이 6월 7일(일) 오전 9시 30분 '하남 시바견', '한국 호랑이의 탄생, 100일간의 기록', 'PVC 낀 고양이 구조' 편을 방영한다.

 

[하남 시바견, 조정경기장 시바 소동?]

하남 조정공원에 프로 공잡러 시바견이 나타났다! 처음 보는 사람에게도 넉살 좋게 다가가 공을 던지라고 온종일 졸라대고, 공을 던져주면 또 기가 막히게 잡아내는 시바견. 그렇게 한참동안 공잡기 놀이를 하다가 갑자기 사라지곤 한다는 이 공원 유명견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하남 조정공원에 나타나는 시바견의 정체를 동물농장에서 파헤쳐보자.

 

[한국 호랑이 탄생, 100일간의 기록]

다음 코너에서는 멸종위기 1급에 처한, 전 세계에 약 500여 마리밖제 남지 않았다는 한국 호랑이의 탄생과 육아에 대해 알아본다.

전 세계 단 500여마리! 멸종위기 1급인 한국호랑이. 그 진귀한 명맥을 이을 후예가 탄생했다. 오직 동물농장에서만 볼 수 있는 한국호랑이의 탄생 순간과 극도로 경계심이 강한 호랑이의 특성상 보기 힘든 호랑이 자연포유 과정까지. 그 100일 간의 기록을 동물농장에서 공개한다.

 

[PVC 낀 고양이 구조 - PVC 파이프가 목에 낀 고양이]

위급한 고양이가 있다는 다급한 제보를 듣고 찾아간 곳. 그곳에 위기에 처한 고양이는 보이질 않고, 보이는 건 곳곳에 남아있는 핏자국 뿐이다. 한참의 기다림 끝에 마침내 나타난 고양이의 모습은 참담했다. 고양이의 목에 PVC 파이프가 끼어있었던 것이다. 목에 PVC 파이프가 낀 고양이는 과연 무사히 구조될 수 있을까? 동물농장에서 그 과정을 만나보자.

 

-----

SBS '동물농장' - '하남 시바견', '한국 호랑이의 탄생, 100일간의 기록', 'PVC 낀 고양이 구조' 방영

동물농장', 6월 7일(일) 오전 9시 30분 SBS에서 방영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