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100만뷰 김예지 능가하는 출연자 나온다
슈퍼스타 K4 출신 이지혜 무대 선공개 화제

출처: Mnet '보이스 코리아'

[문화뉴스 MHN 권성준기자]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The Voice 프랜차이즈'의 한국판인 '보이스 코리아'의 세 번째 시즌인 '보이스 코리아'에서 '슈퍼스타 K4'에서 본선에 진출했던 이지혜의 무대를 선공개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2013년 시즌 2 이후 7년 만에 부활한 '보이스 코리아'는 보컬리시트를 발굴하기 위한 국내 최초 블라인드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출처: '보이스 코리아' 인스타그램

'보이스 코리아'는 지난 방송에서 아이돌 그룹 '더 아크' 출신 정유진과 코치진 전원의 기립박수를 받은 김예지의 무대로 화제가 된 바 있었다. 더욱이 김예지의 무대 영상은 유튜브 조회 수 1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하지만 지난 회 예고편에서 심사위원인 보아가 반했다고 표현할 정도의 실력자가 나온다고 알려졌다. 해당 출연자가 김예지를 뛰어넘는 참가자가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출처: Mnet '보이스 코리아'

이어 '보이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슈퍼스타 K4 출신 이지혜의 애절함을 담은 무대를 선공개 하면서 코치들을 턴하게 할 진짜 목소리가 온다고 밝혔다. 이지혜는 방송에서 태연의 '그대라는 시'를 부른 것으로 알려졌다.

동시에 코치들을 놀라게 한 여성 출연자 두 명이 등장한다고 알려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출연자들이 부를 노래로 알려진 곡들은 이소라의 '제발', 타샤니의 '경고', 한영애의 '푸른 칵테일의 향기', 샘김의 'Make Up'으로 전해졌다.

출처: Mnet '보이스 코리아'

한편 지난 시즌들에 비해 더 강력해진 보이스들의 등장으로 연신 화제가 되는 Mnet '보이스 코리아'는 5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방영한다.

-----

'보이스 코리아 2020' 슈퍼스타 K4 출신 이지혜 무대 선공개, 보아를 홀린 출연자 누구?

유튜브 100만뷰 김예지 능가하는 출연자 나온다
슈퍼스타 K4 출신 이지혜 무대 선공개 화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