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 아파트와 신축 빌라에 입주하여 새집증후군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툴앤툴이 공기청소기 케어로를 이용한 새집증후군 셀프 시공 방법을 제안했다. 새집증후군 제거 방법은 셀프 시공이 어려워 전문 시공업체에 의뢰해야 할 것 같지만, 공기청소기 케어로가 등장하면서 가격 대비 높은 효율로 새집증후군을 제거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툴앤툴에서는 피톤치드 연무기를 이용한 새집증후군 셀프 관리 방법으로 베이크아웃 작업과 피톤치드 시공을 함께하는 것을 추천한다. 베이크아웃 작업은 입주 15일~30일 전에 실시하는 작업으로, 보일러를 이용하여 내부 온도를 높인 후 지속적인 환기 흐름을 만들어 바닥재나 벽지 등에 스며든 화학성분 등의 유해물질을 밖으로 배출시키는 방법이다. 창문을 약 5cm정도 개방한 뒤 첫 째날 23~25도, 이후 28~30도를 유지해야 한다. 이후 툴앤툴 공기청소기 케어로를 이용해 집안 곳곳에 피톤치드를 분사하여 관리해 주는 것이다.

툴앤툴 케어로는 피톤치드 연무기로 전용 용액을 케어로에 부은 뒤 짧은 예열 과정을 거친 후 분사하는 방식을 사용한다. 올해 출시한 공기청소기 신제품 케어로 F1은 무한분사가 가능하여 별도의 재예열 시간이 필요하지 않다. 이에 기존보다 더 짧은 시간 내에 실내 공간 연무할 수 있다. 또한 케어로 F1은 사전예약판매와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완판 행진을 이어오고 있는 제품이다.

툴앤툴 공기청소기 케어로에 투입되는 피톤치드 용액은 자연 유래 성분을 포함한 호흡기, 피부 등 인체에 영향을 주는 각종 유해 살균제 성분은 일절 첨가하지 않았기에 안전하며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생활유해균인 폐렴균, 포도상구균, 대장균, 곰팡이균 등을 99.9% 항균하며 동시에 산림욕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제거하기 어려운 에어컨냄새, 화장실냄새, 하수구냄새, 자동차에어컨냄새를 제거하는 등의 탈취에도 매우 효과적이라 여름철에 필요한 제품이다.

한편 툴앤툴은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공기청소기 케어로 제품을 6월 1일부터 오는 6월 9일까지 단, 7일간만 기한 한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홈쇼핑 매진상품인 신제품 케어로 F1을 한정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S-40G 구매시 전원선을 무상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