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방송되는 SBS'생방송 투데이'
등갈비-닭구이&닭꼬미-떡볶이 맛집 소개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위치는? 등갈비-닭구이&닭꼬미-떡볶이 맛집 소개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천혜의 자연 경관을 담은 순천과 닭구이&닭꼬미, 등갈비, 떡볶이 맛집이 소개된다.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 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5일 방영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천혜의 자연 경관을 담은 순천과 닭구이&닭꼬미, 등갈비, 떡볶이를 찾아 떠난다. 

 

▶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순천 3GO 여행 편에서는 전남 순천의 명소를 소개한다. 

전남 순천시 순천만길에 위치한 순천만습지에서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이 반겨준다.

전남 순천시 서면 청소길에 위치한 '산수정산장'에서는 특별한 닭구이&닭꼬미를 맛 볼수 있다.

전남 순천시 낙안면 민속마을길에 위치한 '낙안돌탑공원'에서는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 '우리 동네 반찬 가게'에서는 경기 안산시 단원구 광덕동로에 위치한 손수 만든 40년 경력 장인의 반찬 '가족사랑김치반찬'을 소개한다. 

 

▶ '#맛스타그램 - 당신이 몰랐던 등갈비의 성지'에서는 경기도 군포시 당동로에 위치한 등갈비 맛집 '윤대감참숯등갈비'를 소개한다. 

▶ '인생 분식 - 18년 세월, 정성으로 지켜온 추억의 떡볶이'에서는 서울시 성북구 하월곡동에 위치한 떡볶이 맛집 '김만희분식'을 소개한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위치는? 등갈비-닭구이&닭꼬미-떡볶이 맛집 소개

5일 방송되는 SBS'생방송 투데이' 
등갈비-닭구이&닭꼬미-떡볶이 맛집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