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예나 PD "현재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
펭수, “교양 있는 펭귄이 되도록 노력할 것”

 

출처: EBS, 자이언트 펭TV 포스터

[문화뉴스 MHN 윤자현 기자] EBS(사장 김명중) <자이언트 펭TV>가 2020 백상예술대상 TV부문 교양 작품상을 수상했다. 

6월 5일 오후 4시 50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 56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EBS <자이언트 펭TV>가 TV부문 교양 작품상을 받았다.

이슬예나 한국교육방송공사(EBS) PD는 EBS1 어린이 교양예능 프로그램 ‘자이언트 펭TV’의 연출을 맡고 있다. 

<자이언트 펭TV>의 이슬예나 PD는 “훌륭한 작품들 사이에서 이렇게 상을 받게 되어 감개무량하고, 진심으로 감사하다. 우리 모두 미래를 알 수 없어 불안한 시기이지만, 펭수와 소통하는 순간만큼은 웃고 위로 받으며 현재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펭TV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자이언트 펭TV>의 크리에이터 ‘펭수’는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모든 것은 저와 펭클럽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교양 있는 펭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재치 있는 소감을 남겼다. 

지난 4월 제 32회 한국PD대상에서 실험정신상을 수상하기도 한 <자이언트 펭TV>는 인기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펭수’의 좌충우돌 리얼 성장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펭수’는 당당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각종 방송사와 플랫폼을 넘나들며 맹활약을 펼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싱글 앨범 ‘펭수로 하겠습니다’로 각종 주요 음원사이트의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스타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한 펭수의 활약상을 담은 <자이언트 펭TV>는 매주 저녁 7시 45분, EBS 1TV에서 방송 되며 당일 8시에는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

자이언트 펭수, EBS '자이언트 펭TV'  2020 백상예술대상 TV부문 교양 작품상 수상

 

이슬예나 PD "현재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

펭수, “교양 있는 펭귄이 되도록 노력할 것”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