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콘서트 연습실, 이찬원과 영탁 합주연습
이찬원, 나훈아의 '울긴 왜 울어' 열창
강다니엘, 매니저와 캠핑
집돌이 강다니엘도 만족한 힐링캠핑

출처: MBC

[문화뉴스 MHN 정지윤 기자] 평소 미소가 예쁘기로 유명한 두 스타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 그 주인공은 바로 강다니엘과 이찬원.

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미스터트롯’ 콘서트 합주 연습 현장이 공개된다. 매진 사례를 기록하고 있는 ‘미스터트롯’ 콘서트를 미리 엿볼 수 있는 기회에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상승하고 있다.

이날 이찬원은 인생 처음으로 콘서트 합주 연습에 참여했다. 설렘 가득한 마음을 품고 연습실에 입장한 이찬원은 파이팅 넘치는 인사 후 본격적인 연습에 돌입했다는 후문이다.

먼저 이찬원과 영탁의 합동 연습이 그려졌다. 라이브 밴드에 맞춰 화음까지 쌓아 완성한 이들의 무대는 실제 콘서트 현장과 같은 착각까지 불러일으켰다는 전언. 또한 가요, 팝송 등 장르를 초월한 이들의 선곡이 실제 콘서트에 대한 기대를 더욱 더했다고 한다.

이어 이찬원의 솔로 연습도 펼쳐졌다. 이찬원은 자신의 청국장 보이스 매력을 극대화해서 보여줄 수 있는 나훈아의 ‘울긴 왜 울어’를 선곡했다고. 이찬원은 연습임에도 불구하고 핏대까지 세우며 노래를 불러 연습실을 그의 노래로 가득 채웠다고 전해진다.

과연 미리 보는 ‘미스터트롯’ 콘서트는 얼마나 흥겨울까. 이찬원은 자신의 인생 첫 콘서트 합주 연습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까. 

출처: 문화뉴스

강다니엘과 매니저의 특별한 캠핑이 공개된다. 집돌이 강다니엘도 100% 만족한 캠핑 비하인드 스토리가 시청자들에게도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강다니엘은 자체 콘텐츠 제작을 위해 캠핑을 떠났다. 이는 집에 있는 걸 좋아하는 강다니엘을 위해 매니저가 낸 아이디어로, 강다니엘이 자연 속에서 힐링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다.

캠핑 장소에 도착한 강다니엘은 기분 좋은 날씨와 맛있는 음식들에 만족을 표했다. 이어 콘텐츠 제작용 촬영이 끝난 후에는 매니저까지 본격적으로 합류하며 본격적인 캠핑을 즐겼다는 전언이다.

먼저 강다니엘은 직접 구운 꼬치와 자갈치 시장의 선장님께 직접 배운 라면으로 맛있는 캠핑 음식 한 상을 차렸다고 한다. 그런가 하면 매니저는 창의적인 과일 꼬치를 만들었다는 전언. 토치에 비장의 가루까지 총동원된 매니저 표 캠핑요리가 강다니엘의 어떤 반응을 이끌어 냈을지 궁금증이 샘솟는다.

또한 이날 캠핑장에서는 강다니엘의 웃음 치트키인 매니저의 특별한 장난감도 공개된다고 한다. 강다니엘이 어느 곳에서 누구를 만나든 제일 재미있는 것이라고 언급하는 매니저의 장난감은 이번에도 어김없이 강다니엘의 웃음을 자아냈다고. 이에 캠핑장을 뒤집어 놓은 매니저의 장난감은 무엇일지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MBC ‘전지적 참견 시점’ 6일 토요일 오후 10시 55분 방송된다.

 

-----
'강다니엘'은 캠핑, '이찬원'은 '영탁'과 합주, '전지적참견시점' 미소천사 특집?
미스터트롯 콘서트 연습실, 이찬원과 영탁 합주연습
이찬원, 나훈아의 '울긴 왜 울어' 열창
강다니엘, 매니저와 캠핑
집돌이 강다니엘도 만족한 힐링캠핑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