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상철과 안정환이 막상막하의 몸풀기 대결을 벌인다
프리킥으로 휴지통에 볼을 넣는 프리킥 홀인원
크로스바 물풍선 맞추기

출처: JTBC

[문화뉴스 MHN 정지윤 기자] 유상철과 안정환이 자존심을 건 몸풀기 대혈투를 벌인다.

오는 7일 오후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경기를 앞두고 2002 한일 월드컵의 주역들은 물론 전 국가 대표 선수들이 의기투합한 ‘군대스리가’와 ‘어쩌다FC’의 인정사정 볼 것 없는 특별 대결이 이어진다.

메인 경기를 앞두고 프리킥으로 휴지통에 볼을 넣는 프리킥 홀인원부터 크로스바에 설치된 물풍선을 슛으로 터트리는 크로스바 물풍선 맞추기까지 다이내믹한 몸풀기 경기로 승부를 가린다.

이 과정에서 스포츠 전설들은 태극 전사들에게 압도적으로 유리한 게임 룰에 반발하며 불만을 표시한다고. 뿐만 아니라 듣도 보도 못한 각종 페널티를 요구하는 등 축구 전설들에게 문화충격(?)을 안겨주며 ‘어쩌다FC’만의 포복절도 더티 플레이를 선보였다고 해 꿀잼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유상철과 안정환 역시 두 경기 모두에 동참, 감독의 명예를 걸고 막상막하의 대결을 벌인다. 시속 128km 명불허전 캐넌 슛의 대가 유상철과 적중률 100% 테리우스 안정환의 살 떨리는 진검 승부가 안방극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할 예정이다.

스포츠 전설들과 태극 전사들, 다시 만난 유상철과 안정환의 진지함 200% 몸풀기 대결을 안방 1열에서 관람할 수 있는 JTBC ‘뭉쳐야 찬다’는 7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
뭉쳐야찬다, 2002전설 유상철VS안정환의 징검승부
유상철과 안정환이 막상막하의 몸풀기 대결을 벌인다
프리킥으로 휴지통에 볼을 넣는 프리킥 홀인원
크로스바 물풍선 맞추기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