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개봉예정영화
“시간이 얼마가 걸리든, 나는 너를 꼭 찾아 갈 거야”
“잊지마, 내가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
감성을 자극하는 완벽하게 아름다운 영화!

영화 '인비저블 라이프' 포스터, ㈜피터팬픽쳐스 제공

[문화뉴스 MHN 박혜빈 기자] 6월 24일 개봉을 앞둔 여성 영화의 걸작 '인비저블 라이프'가 포털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킬을 최초 공개했다. 72회 칸 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대상’을 비롯하여 유수 영화제의 수상을 휩쓸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인비저블 라이프'는 강렬한 색채와 숨 막히는 관능미로 감성을 건드리며 주목받고 있다.

영화 '인비저블 라이프' 보도 스틸 컷, ㈜피터팬픽쳐스 제공

이번에 공개된 '인비저블 라이프' 예고편은 시작부터 호기심을 자극하며 남다른 사연을 지닌 여성 서사를 암시한다. 72회 칸 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대상’을 수상하며, 황금종려상을 수상한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과 함께 세계적인 영화로 발돋움한 '인비저블 라이프'는 1950년대를 살아간 모든 여성들의 고충과 슬픔이 국경과 시대를 초월한다.

영화 '인비저블 라이프' 보도 스틸 컷, ㈜피터팬픽쳐스 제공

리우데자네이루를 배경으로 보수적인 부모 밑에서 귀다와 에우리디스는 서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자매이다. 어느 날, 갑자기 말도 없이 귀다가 사랑하는 남자와 그리스로 떠나버리고, 남겨진 여동생 에우리디스는 비엔나 음악원 대신 결혼을 강요당하며 자기 의지와 상관없는 인생을 살아간다. 번번이 피아니스트의 꿈을 꺾어야 했던 에우리디스는 언니가 돌아온 것도 모르고 그녀를 찾아 헤매는데, 감각적인 영상미와 숨 막히는 관능미는 보는 이로 하여금 압도적인 슬픔을 예감케 한다.

영화 '인비저블 라이프' 보도 스틸 컷, ㈜피터팬픽쳐스 제공

“시간이 얼마가 걸리든 나는 너를 꼭 찾아 갈 거야. 잊지마, 내가 얼마나 너를 사랑하는지”라는 카피에 걸맞게 ‘여성’과 ‘사랑’이라는 두 가지 큰 화두를 가지고 스크린을 관통하는 아트버스터의 걸작을 예고한다.

한편, 영화 '인비저블 라이프'은 오는 24일 개봉 예정이다.

 

---

'인비저블 라이프' 칸 영화제도 인정한 여성 영화의 걸작!

감성을 자극하는 완벽하게 아름다운 영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