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헬스 기업 ㈜에스디생명공학의 우먼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브이해빗'이 신제품 '홀리 나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5월에 새롭게 선보인 '홀리 나이트'는 자양강장제로 알려진 마카추출물 및 천연원료인 홍삼농축액, 생강, 대추농축액 등을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복분자, 야관문, 사상자열매, 산수유열매, 가시오가피줄기 등 들어있어 필수아미노산,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소 및 에너지 공급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액상 타입의 제품으로 만들어져 하루 한 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홀리 나이트'에 풍부하게 함유된 마카는 해발 4,000m 안데스 산맥의 척박한 환경을 견뎌내고 자라 페루의 산삼으로 불린다. 필수 아미노산을 비롯해 비타민B·C·E와 미네랄이 풍부하다.

또한 남녀노소 모두에게 선호도가 높은 홍삼을 원료로 하여 국내산 6년근 홍삼 농축액을 함유하였다.

브이해빗 관계자는 "만성피로에 시달리기 쉬운 중년층이 간편하게 에너지를 얻을 수 있도록 홍삼, 마카, 복분자 등 다양한 부원료를 한 포에 담은 '홀리 나이트'를 출시하게 됐다"며 "보관과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으로 취향에 따라 단독으로 혹은 온수에 섞어 차 형태로도 섭취 가능하다"고 전했다.

홀리나이트는 1일 1회 1포 섭취하면 되며 브이해빗 자사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에스디생명공학의 브이해빗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우먼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전문가의 철저한 관리 아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