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Be yourself' /제공: MNH엔터테인먼트
청하, 스프라이트 콜라보 새 싱글 발매, 청량한 사이다같은 'Be Yourself'

[문화뉴스 MHN 윤자현 기자] 청하는 9일 정오(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와 컬래버레이션 한 'Be Yourself(비 유어셀프)'를 발매한다. 

'Be Yourself'는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통칭하는 단어)를 대변하는 '멀티 페르소나'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틀을 깨어 시원하고 투명하게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표현하고, 모두의 모습은 단편적인 하나의 색으로 규정할 수 없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출처: M2 ‘곡FARM!’ 캡쳐

한편, 지난 30일 자이언티와 청하의 디지털 싱글 ‘여기 적어줘’의 음원이 발매됐다. ‘여기 적어줘’는 Mnet과 디지털 스튜디오 M2 숏폼 예능프로그램 ‘곡팜(곡FARM!)’을 통해 제작된 두 번째 프로젝트 곡으로, 발매 전부터 두 음원 강자의 만남으로 많은 이들의 화제를 모았다. 

자이언티는 ‘여기 적어줘’를 들으며 “눈앞에 보이는 종이든 휴지든 아무거나 붙잡고 적어보세요”라고 설명해 곡에 재미를 더했다.

앞서 'Why Don’t You Know(와이 돈츄 노우)', 'Roller Coaster(롤러 코스터)', 'Love U(러브 유)', 'Snapping(스내핑)', '벌써 12시' 등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국내 최정상 솔로 여자 가수로 입지를 다진 청하는 지난 4월 선공개곡 'Stay Tonight(스테이 투나잇)'을 발표하며 올해 발매하는 첫 정규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

청하, 스프라이트 콜라보 새 싱글 발매, 청량한 사이다같은 'Be Yourself'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