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101회 9일 밤 10시 방송
홍현희-제이쓴 부부 ‘바람과 구름과 비’ 카메오 출연으로 인생 첫 연기 도전
남편 앞에서 ‘분장실 홍 선배님’ 변신한 홍현희, 분장 후에 다른 배우로 오해 받기까지

사진 = TV 조선 제공

[문화뉴스 MHN 최지영 기자] ‘아내의 맛’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 카메오로 출연해 ‘인생 첫 연기’에 도전한다.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이하 ‘아내의 맛’) 101회에서는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혹독한 연기 트레이닝을 거처 아내의 맛 부부 최초로 ‘신스틸러 부부’ 배우로 동반 데뷔하는 현장이 담긴다.

홍현희-제이쓴은 TV조선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 카메오 출연을 제의받았던 상황. 촬영에 앞서 희쓴 부부는 연기 연습에 돌입했고 ‘상황극 중독자’ 홍현희는 ‘분장실 홍 선배님’으로 변신, 인생 첫 연기에 도전하는 신인 배우 제이쓴에게 1대 1 연기 수업을 진행했다.

14년 차 개그우먼답게 홍현희는 군기반장 ‘현희 선배’로 빙의, 연기 꿀팁을 전수하겠다며 혹독한 연기 트레이닝에 나섰다. 하지만 연기 열정에 심취한 홍현희는 혼신을 다한 망나니 연기를 선보여 제이쓴을 포복절도하게 만든 데 이어 1대 1 연기 수업을 점점 사심 채우기로 변질시켰다.

대망의 촬영 시간이 다가왔고, 희쓴 부부는 배역에 맞는 분장을 받으며 준비를 해나갔던 상태. 이때 홍현희는 난생처음으로 수염을 붙인 제이쓴 얼굴을 보고는 “황정민 같다”는 ‘콩깍지 칭찬’을 건네 제이쓴의 긴장을 풀어줬다. 반면, 홍현희는 제대로 배역에 맞는 분장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촬영장에 들어서자 다른 배우로 오해를 받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드디어 희쓴 부부는 박시후, 박준금과 함께하는 장면으로 촬영에 나서면서 부부 동반 배우로의 데뷔를 알렸다. 과연 희쓴 부부에게 주어진 역할은 무엇일지, 희쓴 부부가 찰떡같은 연기 호흡을 보여줄 수 있을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아맛팸’ 여자 출연진들은 스튜디오에서 희쓴 부부 영상을 보던 중 즉석 연기 대결을 펼쳤다. 다들 자신감을 드러내며 ‘바람과 구름과 비’에서 홍현희의 극중 대사에 도전했던 것. 홍현희의 대사를 가장 잘 소화한 여자 출연진은 누구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제작진은 “희쓴 부부는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서의 연기를 위해 혼신을 다해 준비하고 임했다”며 “‘아내의 맛’ 최초로 드라마에 동반 출연하는 부부가 된, ‘코믹 케미’ 일등 희쓴 부부가 선보일 정극 데뷔 순간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희쓴 부부가 연기에 도전하는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101회는 9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TV조선 ‘아내의 맛’ 홍현희X제이쓴, ‘바람과 구름과 비’ 카메오 출연으로 배우 데뷔 임박?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101회 9일 밤 10시 방송
홍현희-제이쓴 부부 ‘바람과 구름과 비’ 카메오 출연으로 인생 첫 연기 도전
남편 앞에서 ‘분장실 홍 선배님’ 변신한 홍현희, 분장 후에 다른 배우로 오해 받기까지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