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SBS'생방송 투데이' 방송
무더위 날려줄 전통부채 소개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용왕 해물탕, 부추곱창전골, 빵집까지

 

[문화뉴스 MHN 선수빈 기자]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서울에 있는 용왕 해물탕, 부추곱창전골 맛집 그리고 디저트 빵집까지 소개된다. 이어 전남 구례군에서 역사상 제일 오래된 부채도 소개된다.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 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9일 방영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맛집의 보고 서울의 맛집과 유명한 부채집을 찾아 나선다.

 

▶ '골목빵집'에서 정체불명의 주택같은 빵집을 소개한다.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정체불명 주택은 카페 '에버노크'이다. 

정말 빵집이 맞는 지 의심되는 정체불명의 주택, 인증샷은 필수인 외관. 망원동 카페 '에버노크'의 빵들을 소개한다.

▶ '한 끗의 기적'에서는 역사상 제일 오래된 더위 탈출법 부채를 소개한다. 

전남 구례군에 위치한 이 곳 '죽호바람'은 전통부채 공방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올여름, 전통부채로 무더위 날려보자.

▶ '소문의 맛집'에서는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용왕 해물탕 맛집을 소개한다.

'길조'에서는 불황도 이겨내는 강동구에서 소문난 맛집이라고 한다. 문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는 푸짐한 용왕 해물탕을 만나보자.

▶ '맛의 승부사'에서는 서울 금천구 골목을 평정한 부추곱창전골 맛집을 소개한다.

두 형제의 찐 부추곱창전골집 '총각네 부추곱창'은 먹자골목에 위치한 곱창 맛집! 두 형제의 부추곱창의 맛은 어떨까.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용왕 해물탕, 부추곱창전골, 빵집까지
9일 SBS'생방송 투데이' 방송
무더위 날려줄 전통부채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