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DB, '결백' 개봉과 동시에 전체 예매율 1위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영화 '결백'이 개봉 당일 전체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침체된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기대작으로 주목 받으며 드디어 오늘 개봉한 영화 '결백'이 전체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결백'은 아빠의 장례식장에서 벌어진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 기억을 잃은 채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몰린 엄마 '화자'(배종옥)의 결백을 밝히려는 변호사 '정인'(신혜선)이 '추시장'(허준호)과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한 추악한 진실을 파헤쳐가는 무죄 입증 추적극.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결백'은 오늘 오후 13시 48분 기준 전체 예매율 1위 자리에 올랐다. 막걸리 농약 살인사건이라는 현실감 넘치는 소재와 쫀쫀한 스토리 라인, 그리고 신혜선, 배종옥, 허준호 등 연기 장인들의 열연으로 기대를 모았던 '결백'은 언론과 평단, 그리고 관객에게 공개된 후 뜨거운 극찬이 이어지며 침체된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됐다. 이러한 높은 기대 속 '결백'은 개봉과 동시에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새로운 흥행 돌풍을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한편, 개봉과 동시에 전체 예매율 1위에 등극한 무죄 입증 추적극 '결백'은 바로 10일 개봉해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