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샤브샤브-감자국-양고기 마라훠궈-숙성 삼겹살 맛집 위치는?

사진출처= SBS '생방송투데이' / 샤브샤브-감자국-양고기 마라훠궈-모둡소곱창-숙성 삼겹살 소개

[문화뉴스 MHN 전은실 기자] 오늘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샤브샤브-감자국-양고기 마라훠궈-숙성 삼겹살 맛집을 소개한다.

11일 방영되는 SBS 저녁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샤브샤브 코스요리, 감자국, 양고기 마라 훠궈, 숙성 삼겹살 맛집을 소개할 예정이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환상의 코스' 코너에서는 감탄을 유발하는 방이동 소재의 국물요리 열전, 샤브샤브, 감자국, 양고기 마라 훠궈 맛집을 소개한다.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에 위치한 '홈수끼'에서는 모임 장소로도 제격인 샤브샤브 코스요리를 맛볼 수 있다. 

▶서울시 송파구 오금로에 위치한 '오동나무집24시감자국'에서는 부드러운 고기 맛을 자랑하는 감자탕, 감자국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라오빠빠' sns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라오빠빠'에서는 멋스러운 분위기와 함께 즐기는 동남아풍 중식, 양고기 마라 훠궈를 맛볼 수 있다. 

'대박신화 어느날' 코너에서는 월 매출 1억 2천을 자랑하는 무한리필 모둡 소곱창 맛집을 소개한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곱창흡입'에서는 원하는 부위로 무한리필이 가능한 가성비 최고의 소곱창 무한리필을 즐길 수 있다. 

 

'고수뎐' 코너에서는 육즙의 신기원, 통보리 숙성 삼겹살 맛집을 소개한다. 

▶대구 북구 대학로에 위치한 '끝돈'에서는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환상의 맛을 자랑하는 숙성 삼겹살을 맛볼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샤브샤브-감자국-양고기 마라훠궈-모둡소곱창-숙성 삼겹살 소개

11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샤브샤브-감자국-양고기 마라훠궈-숙성 삼겹살 맛집 위치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