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초희, 가족들에게 이상이와 관계 밝히나...
심상치 않은 분위기의 재회 현장

'한 번 다녀왔습니다'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이초희가 폭탄 발언을 날린다. 

이번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연출 이재상,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에서는 이초희(송다희 역)가 마음 속 담아뒀던 이야기를 이상엽(윤규진 역), 이상이(윤재석 역) 형제는 물론 가족들에게 토로한다고 해 흥미를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송다희(이초희)가 전 사돈 관계였던 윤재석(이상이 분)의 고백을 거절, “그냥 지금처럼 지내면 안 돼요? 피차 선 넘지 말고...”라며 밀어냈다. 하지만 이후 선을 지키겠다며 냉대하는 윤재석의 태도에 씁쓸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만취한 송다희와 그녀를 둘러싸고 있는 송가희(오윤아), 송나희(이민정), 윤규진(이상엽), 윤재석의 모습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아낸다. 윤규진은 무언가를 해명하듯 당혹스러운 표정으로 송나희를 마주하고 있어 이들 사이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해진다.

또한 송가(家)네 자매들이 자리를 떠난 후, 심각한 표정으로 형 윤규진과 이야기하는 윤재석의 표정에선 분노와 슬픔이 엿보여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리게 한다. 

앞서 송다희는 갑작스러운 윤재석의 태도 변화에 당황하며 그를 피했던 터. 과연 송다희가 먼저 윤재석을 찾아간 이유는 무엇일지, 가족들을 충격에 빠지게 만든 그녀의 고백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모두를 놀라게 만든 이초희의 폭탄 발언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