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어울리는 옷차림이 있듯이 가방도 계절의 영향을 받는다. 이번 여름 시즌에도 다양한 소재와 모양의 가방들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다. 클래식한 디자인부터 감각적인 소재와 디테일을 가진 백들이 여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여름을 맞이해 패션에 활기를 불어넣어줄 가방들을 알아보자.

우선 휴양지 기분을 연출할 수 있는 ‘라피아백’이 있다. 잎에서 채취되는 질긴 소재로 친환경적인 느낌을 주며 튼튼하다. 가볍고 시원한 느낌의 ‘코튼백’도 인기다. 여름을 맞아 화려한 패턴이 날염되어 있고 얇고 가벼운 코튼의 조화가 무더운 여름도 시원하게 날 수 있도록 색다른 분위기를 제공한다. 옷이 가벼워지는 만큼 가방의 크기도 작아지고, 패션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미니백의 인기도 높다.

피부 케어도 마찬가지로 간편한 것이 대세다. 여름을 맞아 휴양지에서도 기초와 메이크업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고, 얇고 가벼운 발림성으로 피부를 매끄럽고 환하게 연출할 수 있으면 금상첨화다. 촉촉하고 깔끔한 피부 표현은 섬머룩의 연출의 기본 전제조건이기도 하다. 

한편 피부 케어도 스마트한 관리법을 추구하면서, 온라인몰과 H&B스토어나 약국 화장품 등에서 홈케어로 할 수 있는 모공 관리 제품이나 물광, 광채 연출을 도와주는 제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모공 프라이머부터 파운데이션을 비롯해 촉촉한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광채 파운데이션, 기능성 CC크림과 BB크림 등 다양한 기초 메이크업부터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까지 다양하다.

기초와 베이스메이크업을 합친 멀티 기능성 제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 스킨케어와 선크림, 매끈한 피부결 연출을 도와주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등은 여성들의 아침 시간을 단축시켜주어 학생, 직장인 여자 출근 시간 인생템으로 추천되기도 한다. 보통 다중 기능성 원료를 함유한 가벼운 발림성의 CC크림이 입소문을 타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흔적, 잡티 결점 보완을 도와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커버론의 ‘COVERON 캡슐 글로우 CC크림’은 매직컬러캡슐을 함유해 피부 톤에 맞는 컬러 체인지 효과를 주어 화사한 피부 연출을 돕는다. 라벤더 추출수가 35% 이상 함유된 수분 베이스 제품으로 번거로운 스킨케어를 줄여주는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성분을 함유했다.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 잡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준다.

커버론 캡슐 글로우 CC크림은 밝은 피부톤을 위한 21호 라이트베이지와 중간 피부톤을 위한 23호 딥베이지로 구성되어 있다. 메이크업베이스와 선크림, 프라이머 기능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기초와 메이크업 둘 다 탄탄하게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촉촉한 물광 피부, 자연스러운 꿀피부를 연출해주는 생얼크림, 물광크림으로 활용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