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통달배가 한식혼밥집 메뉴들을 출시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통달배는 가맹점 100호점 돌파에 임박한 배달 전문 요식업 브랜드다. 족발집, 찜닭집 등의 다채로운 메뉴를 통해 안정적인 매출을 내며 롱런할 수 있는 통합 배달전문점으로 가맹점주와 소비자 모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해당 프렌차이즈는 최근 국내 외식업계의 추천 창업아이템과 소비 트렌드를 심도 있게 분석해 한식혼밥집 신메뉴들을 개발 및 출시했다. 통달배 통합 배달집에서 선보이는 이 메뉴들은 전문 순대국체인점에서 맛볼 수 있는 깊은 맛의 순대국부터 뼈해장국, 김치/된장 짜글이, 삼겹살/보쌈 도시락까지 다양한 음식들로 구성돼 있다.

이로써 통달배 통합 배달 식당은 매운족발집, 닭도리탕집 등의 메뉴에 이번 한식혼밥 신메뉴까지 갖추면서 더 넓은 수익루트를 갖추게 됐다. 또한 일반적인 음식점과 달리 1인분 배달서비스도 지원하는 만큼 노인 1인가구를 비롯한 더 많은 고객들을 확보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통달배가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본사에서 진행하는 요즘 뜨는 사업아이템 설명회에 예약을 통해 참석하면 여자, 남자소자본창업 특화 통달배 통합 배달전문점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다. 해당 업체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가맹점주 모집에 관한 상담을 요청하거나 성공사례와 소규모 창업정보에 대해 알아보는 것도 가능하다.

통달배 관계자는 “40대 부부창업자부터 시니어 은퇴창업자까지 모든 가맹점주들의 매출 증가를 위해 신메뉴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며 “프랜차이즈 종류의 가맹점 창업을 고민할 경우 순위만을 고려하기 보다 차별화된 경쟁력과 메뉴 개발력도 살펴봐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통달배는 청년창업자, 1인창업자 등 자영업자가 기존 매장의 시설을 활용해 자사 배달전문점으로 업종전환 창업을 할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으며, 신규 창업비용 대출이 불가피한 예비 가맹점주가 할부 창업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 중이다. 더불어 예비 가맹점주가 성공적으로 매장을 오픈 및 운영할 수 있도록 입지, 상권분석과 프랜차이즈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