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열과 데이트한 박지현, 천인우와 저녁식사
'직진남' 정의동과 미묘한 갈등을 겪는 천안나

17일 방송되는 채널A '하트시그널3'에서 시그널하우스 입주자들의 비밀 데이트가 펼쳐진다. [채널A 제공]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3'이 비밀 데이트 이후 반전을 거듭하는 러브라인을 그리고 있다.

17일 방송되는 '하트시그널3'에서는 천인우를 제치고 데이트권을 따낸 김강열이 박지현과 세 번째 데이트를 한다. 김강열과 박지현의 케미에 윤시윤은 "그동안 여러 데이트를 봤지만 오늘이 역대급"이라며 수줍어하는 김강열의 모습에 설레어했다. 데이트를 하면서 김강열은 박지현에게 서운했던 점을 조심스럽게 얘기했다는데, 어떤 내용일까.

한편, 천인우는 "운명을 개척하겠다"며 박지현에게 다시 한번 저녁식사를 제안했다. 저녁식사 중 박지현의 말을 듣던 천인우는 "그만 말해야 할 것 같다. 눈물 나올 것 같다"고 반응했다는데.

천인우와 박지현의 데이트를 알게 된 김강열은 박지현에게 "너도 데이트하고 온 거 아니야?"라며 직구를 던졌다. 긴장감 넘치는 세 사람의 관계는 앞으로 어떻게 될까.

 

17일 방송되는 채널A '하트시그널3'에서 시그널하우스 입주자들의 비밀 데이트가 펼쳐진다. [채널A 제공]

한편, 임한결은 개인적인 공간에 서민재를 초대했다.

서민재를 위해 세심하게 데이트를 준비한 그는 저녁 식사 자리에서 뜻밖의 고백으로 예측단을 놀라게 했다. 임한결의 고백에 충격 받은 이상민은 “내가 서민재였다면 그 자리에서 쓰러졌을 거다” 라며 쓰러지기까지 했다는데.

임한결은 이가흔과 함께 LP숍에 방문했다. 향수, 음악 등의 취향으로 공감대를 형성한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될까.

정의동은 천안나와 한가로운 교외 데이트에 나섰다. 그동안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줬던 두 사람은 처음으로 미묘한 갈등을 겪었다는데. 김이나는 천안나에게 감정이 깊어질수록 톤다운을 하지 못하는 정의동을 안타까워했다.

이에 윤시윤은 “안타깝긴 하지만 이게 우리 남자들이 가진 99.9%의 모습이다”라며 공감한다. 이상민 역시 “여러 가지 아픔과 슬픔이 있었던 만큼 사람관계에서 너무 조심스럽고 진지할 것이다”라며 정의동을 이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천안나는 김강열에게 호감을 보였다는데.

시그널하우스에서 남은 시간은 단 1주일, 7일의 시간을 남겨둔 입주자들의 예측할 수 없는 러브라인은 17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하트시그널3'에서 공개된다.

 

 

---

'하트시그널3' 일주일 남은 입주자들의 반전 러브라인, 4각관계의 행보는?

김강열과 데이트한 박지현, 천인우와 저녁식사
'직진남' 정의동과 미묘한 갈등을 겪는 천안나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