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 짬뽕 브랜드 니뽕내뽕(대표 김현준)은 주요 고객층인 1020세대의 젊은 층의 주요 관심사인 패션에 초점을 맞춘 페피자 & 패션 삭스 프로모션을 오는 22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니뽕내뽕은 자신의 개성을 패션을 통해서 노출하는 젊은 세대들의 요구에 맞춰 여름철 반바지나 스커트, 원피스 어디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개성 가득한 삭스를 제작해 매장 방문시 페피자를 포함한 세트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전했다.

페피자는 니뽕내뽕이 페퍼로니 피자를 새롭게 해석하여 출시한 신메뉴로 트리플 치즈의 진한 맛과 페퍼로니의 매콤한 맛을 한 피자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포인트다. 눈길을 끄는 비주얼로 매장을 찾은 젊은 고객들에게 크게 어필하여 신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다.

니뽕내뽕 관계자는 “새롭게 런칭한 페피자의 시장 반응이 기대 이상으로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점을 반영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페피자의 주요 재료인 페퍼로니와 치즈의 색을 구현한 패션 삭스를 통해 누구나 패션피플로 거듭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싶었다”고 말했다.

페피자 이벤트는 6월 22일부터 삭스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