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산닭구이, 이색 반찬, 3대 족발, 옛날도넛맛집 위치는?

사진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 산닭구이, 이색 반찬, 3대 족발, 옛날도넛 맛집 소개

[문화뉴스 MHN 전은실 기자] 오늘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산닭구이, 이색 반찬, 3대 족발, 옛날도넛 맛집을 소개한다.

​19일 방영되는 SBS 저녁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지리산자락에 위치한 산닭구이 맛집, 정성 가득한 이색 반찬, 3대째 이어져온 족발, 달콤한 행복의 맛 옛날 도넛 맛집을 소개할 예정이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지리산 여행 필수 코스인 산닭 구이, 산닭 육회, 육회 비빔밥 맛집을 소개한다.

▶전남 구례군에 위치한 '양미한옥가든'에서는 푸짐한 상차림과 함께 먹는 토종 산닭구이와 산닭 육회, 육회 비빔밥 등을 맛볼 수 있다.

사진출처= '양미한옥가든' 업체 sns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평범함을 거부한 정성 가득 이색 반찬을 소개한다.

​▶ 충남 천안에 위치한 '다올쿡'에서는 다양한 식재료로 입맛을 사로잡는 이색 반찬을 맛볼 수 있다.

사진출처= '다올쿡' 업체 sns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3대 째 운영중인 족발 맛집을 소개한다.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본가서대문족발'은 서대문 대표 족발 맛집으로 손꼽힌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옛날 도넛 맛집을 소개한다.

​▶충남 아산에 위치한 '나도너츠'에서는 달콤한 행복 한입, 맛있는 추억의 옛날 도넛을 맛볼 수 있다.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산닭구이, 이색 반찬, 3대 족발, 옛날도넛 맛집 소개

19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산닭구이, 이색 반찬, 3대 족발, 옛날도넛맛집 위치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