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 21일 대형할인점 대부분 '정상 영업'
대형할인점 휴무 걱정 없이 장 보고 오세요
지점별 휴무일은 공식 누리집 확인 필요

[문화뉴스 MHN 경어진 기자] 이번 주는 대부분의 대형할인점이 정상 영업한다.

이번 주말 전국 대부분 지역의 기온이 30도를 웃돌며 후텁지근한 날씨가 이어질 전망이다. 토요일 오후부터는 내륙을 중심으로 천둥, 번개를 동반한 소나기가 예고된 가운데 다음 주부터 장마가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6월 3주 차에는 대부분 대형할인점이 정상 영업한다.
자료 출처 : 각 대형 할인점(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공식 누리집 갈무리

이에 맞춰 이번 주말에도 대형할인점(대형마트) 휴무일을 궁금해하는 시민이 늘고 있다. '유통산업발전법'에 따라 대형할인점은 매월 2주 차, 4주 차 일요일에 의무휴업을 해야 하기 때문.

이번 주는 6월 3주 차로, 대부분의 대형할인점이 정상 영업한다. 따라서 이번 주말인 6월 20일과 21일은 롯데마트나 이마트를 비롯한 홈플러스와 코스트코 등 대부분의 대형할인점이 문을 열 예정이다.

다만 대형할인점 점포별로 휴무일은 다를 수 있으므로 지점을 방문하기 전에 각 마트의 공식 누리집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다.

2020년의 절반이 지나가는 시점, 이번 주말은 가족이 오손도손 '맛있는' 시간을 보내보면 어떨까.

-----

이번 주 '대형마트 휴무일'은 ... 롯데마트부터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까지

- 6월 20일, 21일 대형할인점 대부분 '정상 영업'
- 대형할인점 휴무 걱정 없이 장 보고 오세요
- 지점별 휴무일은 공식 누리집 확인 필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