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에 장도연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트바로티' 김호중은 쫄면을 어떻게 먹나

출처 : SBS

[문화뉴스 MHN 정지윤 기자] ‘미운 우리 새끼’ 장도연이 솔직 털털한 매력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母벤져스와 환상의 케미를 뽐낸다.

21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녹화에서 장도연은 ‘뼈그맨’ 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등장부터 기상천외한 인사법을 선보이며 스튜디오에 큰 웃음을 안겼다. 이에 어머니들은 “왜 이제 나왔냐”며 뜨거운 환호로 반겼다.

뿐만 아니라 “연애할 때 나이는 중요하지 않다”는 장도연의 고백에 ‘미우새’ 아들들을 둔 母벤져스 사이에서 치열한 ‘장도연 쟁탈전’까지 벌어져 웃음을 자아냈다.

심지어 장도연은 과거 ‘미우새’ 아들들과의 남다른 인연을 공개하며 어머니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등 수준급 밀당을 펼쳤다. 이를 본 MC 신동엽은 “어머님들을 대상으로 어장 관리하는 사람은 처음 봤다!”라고 폭소를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어머니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장도연이 “난 연애할 때 개(?) 스타일이다!”라는 폭탄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키기도 했다.

출처: SBS

지난주 최고의 1분을 기록했던 '트바로티' 김호중이 이번주에도 출연해 화제를 모은다. 최근 다이어트 중인 김호중은 일어나자 마자 몸무게를 재며 "90kg! 빠지고 있다"며 스스로 만족했다. 이어 그는 형들이 남긴 불고기를 보면서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믹스커피 2개를 탔다. 더블 믹스 아이스커피를 마신 김호중은 물을 많이 넣으며 "물이 많으니까 살이 좀 안찌겠지"라고 말했다. 이를 지켜본 신동엽은 "먹는 칼로리는 똑같을 텐데 기적의 논리다"라고 언급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

먹방을 보여주며 다이어트인들의 공감을 샀던 김호중은 21일 방송에서도 남다른 먹방으로 웃음을 가져올 예정이다.

한편 SBS '미운 우리 새끼'는 21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
'미운 우리 새끼' 모벤져스 장도연 쟁탈전, 이번엔 쫄면 먹방 '트바로티' 김호중
미운 우리 새끼에 장도연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트바로티' 김호중은 쫄면을 어떻게 먹나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