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월) 저녁 7시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수원 갈치 샤부샤부, 마곡 참다랑어, 마포 참다랑어 덮밥, 충청도 송고버섯 맛집 소개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위치는? 수원 갈치 샤부샤부, 마곡 참다랑어, 마포 참다랑어 덮밥, 충청도 송고버섯 맛집 소개

[문화뉴스 MHN 최지원 기자] 오늘 방영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수원 갈치 샤부샤부, 마곡 참다랑어, 마포 참다랑어 덮밥, 충청도 송고버섯 맛집을 소개한다. 

 

▶ 더 맛있SHOW '갈치의 맛있는 변신' 편에서는 경기 수원시에 위치한 갈치 샤부샤부 맛집을 소개한다. 

'어부지리' -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에 위치한 갈치 샤부샤부집 '어부지리'. 우리나라 전국 현지 낚시꾼들과 어부들이 직배송하는 자연산 어종들과 해산물을 최고의 서비스와 최고의 요리사의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맛집이다. 요리하는 낚시꾼이 일주일에 한 번 출조한 맛있는 숙성회를 맛볼 수 있다.

 

▶ 먹킷리스트 'NO.51 참치의 제왕! 참다랑어' 편에서는 참다랑어 맛집 두 군데를 소개한다.

'참치왕 양승호' - 서울 강서구 마곡동로에 위치한 참다랑어 맛집 '참치왕 양승호'. 맛있는 생참치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경양 마구로' - 서울 마포구 동교로에 위치한 참다랑어 덮밥 맛집 '경양 마구로'. 이곳은 일본 사람들이 주로 먹는 마구로덮밥을 서울에서 맛 볼 수 있게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양념과 반찬들로 구성하여 재해석한 '한국식 마구로덮밥가게'다. 

 

▶ 자족식당 '국내 최초 재배 성공! 송고버섯' 편에서는 송고버섯 요리 맛집을 소개한다.

'송고가' - 충청북도 옥천군 옥천읍에 위치한 한식집 '송고가'. 이곳에서는 송고버섯이 베이스인 여러가지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대표 메뉴인 '송고정식' 부터 송소 소고기 덮밥, 송고 매운탕까지. 다양한 요리가 준비되어 있다.

 

이날 소개된 업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바로 오늘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슈와 삶의 이야기를 전하는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 오후 7시에 방영된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 위치는? 수원 갈치 샤부샤부, 마곡 참다랑어, 마포 참다랑어 덮밥, 충청도 송고버섯 소개

22일(월)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수원 갈치 샤부샤부, 마곡 참다랑어, 마포 참다랑어 덮밥, 충청도 송고버섯 맛집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