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음원→음반 각종 차트 1위 장악하며 단숨에 ‘하프 밀리언셀러’ 달성!
‘K-POP의 현재 진행형’ 세븐틴, ‘헹가래’로 아이튠즈 27개 지역 1위

세븐틴

 

[문화뉴스 MHN 이지숙 기자] 그룹 세븐틴이 미니 7집 ‘헹가래’로 국내외 차트 정상을 휩쓸었다.

지난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 세븐틴의 미니 7집 ‘헹가래’가 발매와 동시에 해외 아이튠즈 앨범 차트 27개 지역에서 정상에 우뚝 서며 전 세계를 ‘Left & Right (레프트 앤 라이트)’ 매력으로 물들이고 있다.

세븐틴은 꿈을 향해 도전하는 청춘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미니 7집 ‘헹가래’로 브라질, 일본, 말레이시아, 멕시코, 필리핀 등 총 27개 지역에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석권했을 뿐만 아니라 36개 지역 톱 5에 이름을 올리며 변함없는 글로벌 위상을 입증한 것.

특히 세븐틴은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에서도 1위에 등극,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각종 음원 차트 정상을 싹쓸이하는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긍정 에너지가 담긴 타이틀곡 ‘Left & Right’로 청춘의 정석을 가감 없이 보여주고 있어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앨범 선주문량 106만 장을 돌파하며 ‘밀리언셀러’를 예고한 바 있는 세븐틴은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 차트 기준, 초동 집계 이틀 만에 50만 장을 단숨에 넘어서며 ‘하프 밀리언셀러’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이처럼 매 앨범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세븐틴은 컴백과 동시에 전 세계를 아우르는 글로벌 화제성을 입증하며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어 미니 7집 ‘헹가래’의 타이틀곡 ‘Left & Right’로 새로 써 내려갈 신기록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22일 미니 7집 ‘헹가래’를 발매, 컴백쇼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