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쌈디, 그레이를 비롯해 레디, 정상수, 킬라그램, 저스디스 등 한국 힙합씬 화제의 라인업들이 총출동하는 '2017 힙합콘서트 Awesome U-Brokenday'가 오는 4월 1일 예스24 악스홀에서 열린다.

이번 2017 힙합콘서트 Awesome U-Brokenday 공연은 힙합을 현재 가장 트렌디한 장르로 만들어낸 쇼미더머니의 주역들이 그대로 출연하여 힙합을 좋아하고 사랑하는 팬들에게 강렬하고 뜨거운 자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 힙합씬의 중심이며 특히 최근 성황리에 전국투어를 끝낸 AOMG의 쌈디, 그레이를 필두로 마이크스웨거 Vol.2 에서 천재적인 랩 실력으로 많은 화제를 낳았던 저스디스, 관중을 압도하는 대체불가 유니크한 사운드 보이스의 래퍼 킬라그램, 트렌디한 색깔로 자신만의 길을 걸아 가는 섬세한 감성 래퍼 레디, 부산을 대표하는 올드스쿨 라임의 귀재이며 힙합계의 자유로운 음유시인 정상수까지, 평소에 한자리에서 보기 쉽지 않은 이들 래퍼 모두 이번 2017 힙합콘서트 Awesome U-Brokenday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공연을 주최하는 플레이스큐는 '신선한 조합과 더불어 퀄리티 높은 라이브 공연을 통해 찾아오는 팬들을 100% 만족시키겠다'라며 '특히 이번 공연은 아티스트와 관객이 가장 좋아하는 예스24무브홀에서 진행되어 페스티벌과 달리 더 가까이에서 아티스와 함께 즐길 수 있어 각 팬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국 힙합씬의 대표 아티스트들이 펼쳐낼 시원하고 강렬한 공연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Awesome U-Brokenday 콘서트는 오는 4월 1일 6시부터 시작된다. 예매는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바로 가능하다.

문화뉴스 이우람 기자 pd@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