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생방송 오늘 저녁' 갈비탕, 해산물 5단찜, 어촌밥상, 장 건강 비법 소개
정상갈비, 천사조개구이 무한리필, 대풍펜션민박, 패스큐아 소개

[문화뉴스 MHN 박한나 기자] 25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물회, 소국밥, 육전 세트, 이수도 민박집이 방송된다. 

다양한 정보, 생활의 지혜, 사회이슈의 현장을 생동감 있고 재미있게 전하는 저녁방송의 대표주자 MBC '생방송 오늘저녁'은 다양한 삶의 현장들을 전한다.

출처 생방송 오늘저녁
MBC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위치는? 갈비탕, 해산물 5단찜, 어촌밥상 소개

먼저, '슬기로운 외식생활'에서는 가성비 최강자! 골프채 갈비탕 VS 해산물5단찜이 소개된다.

평균 10,000원 이상은 줘야 먹을 수 있는 갈비탕을 단돈 6,000원에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다. 거대한 갈빗대가 골프채를 연상시켜 일명 ‘골프채 갈비탕’이라고도 불린다는데. 가성비 비결은 맛의 비법과도 깊은 연관이 있단다. 이곳은 특별하게 돼지갈비로 갈비탕을 만든다. 비법 양념에 돼지갈비를 삶아낸 후, 한우황소갈비로 국물을 내서 돼지갈비의 부드러움과 소갈비의 깊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고 한다.

▶ 정상갈비, 천안시 동남구 유량로

단돈 19,900원에 7종의 조개와 새우까지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맛집이 있다. 특히 이곳은 다른 무한리필 집과는 다르게 비싼 가리비 위주로 리필을 해주기 때문에 손님들 만족도가 높다. 또한, 가족 단위로 찾는 손님들이 더욱 푸짐하고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5단 철통찜도 인기다. 

우선 1층엔 새우, 전복, 오징어순대, 만두, 대나무밥, 달걀로 한판 2층에는 가리비 3층은 키조개 4층엔 백합, 대합, 비단조개, 돌조개까지 10종이 넘는 음식과 마지막으로 조개 육수에 끓여먹는 칼국수까지!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맛집을 소개한다.

▶ 천사조개구이 무한리필, 강릉시 하슬라로

'밥 잘 주는 민밥집'에서는 어촌밥상에 선상투어까지! 풀 패키지 민박이 소개된다.

163개의 아름다운 섬으로 이루어진 고군산군도. 그중 가장 큰 섬, 군산 신시도 민박에서는 맛깔난 식사는 물론 선상 투어까지 풀 패키지로 즐길 수 있다. 신시도 첫 밥상은 해물 샤부샤부! 신시도 앞바다에서 잡은 싱싱한 갑오징어, 한치를 시작으로 화룡점정 산 낙지까지! 기력 떨어지는 여름철 몸보신으로 제격! 푸짐한 만찬 즐긴 다음 날엔 민박의 특급 서비스! 선상 투어가 기다리고 있다. 

즐겁게 눈 호강을 즐긴 후에는 다시 입이 호강할 차례! 직접 잡은 자연산 광어, 어름돔은 회로 제공된다. 아내 주인장이 맛깔난 손맛으로 매운탕과 전라도 10첩 반상을 차려낸다. 신시도 앞바다에서 잡은 살이 꽉 찬 돌게 무침, 새콤달콤한 해조류 꼬시래기 무침, 조기조림 등 제철 재료로 매일 다른 10가지 밑반찬을 즐길 수 있다. 따로 계획할 필요 없이 여름휴가 한 방에 해결 가능한 신시도 민박으로 떠나본다.

▶ 대풍펜션민박, 전북 군산시 옥도면 신시도

'어서와, 오지는 처음이지?'에서는 산테크 달인의 오지 놀이공원이 소개된다.

푸르른 녹음! 찌는 듯한 더위! 완연한 여름이 내려앉은 경남 거창! 이곳에 산속 놀이동산이 개장했다?!
오지인을 찾아 홀로 모노레일을 타고 산을 올라야 하는 오지 총각. 그 어느 때보다 신이 나 보이는데... 하지만 즐거움도 잠시, 오지인을 만나기 위해 아찔한 절벽 위에 올라야 한다. 

산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이 산꼭대기 절벽은 오지인이 가장 좋아하는 장소이다. 이 모습에 반해 9년 전 산을 통째로 사 들어왔다는 오늘의 주인공, 권영익(46) 오지인! 산이 좋아 산을 가꾼 것뿐인데! 그의 손길로 산은 10배 이상의 가치로 훌쩍 뛰었다니, 이게 바로 꿩 먹고 알 먹고! 도랑치고 가재 잡고 아니겠는가! 오지인을 산테크의 달인으로 만든 노하우, 그리고 37살. 한창 도시에서 터를 닦을 청춘에 돌연 산으로 들어온 된 사연을 들어보자.

▶패스큐아, 남 거창군 거창읍 죽전길

출처 생방송 오늘저녁
MBC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위치는? 갈비탕, 해산물 5단찜, 어촌밥상 소개

마지막 '꿀팁TV'에서는 뱃살과 독소를 쏙! 가수 최유나의 장 건강 비법이 공개된다.

우리에게 ‘흔적’으로 잘 알려진 가수 최유나, 장 건강 하나만큼은 자신 있다는 장 건강 미인이다. 탄력 넘치는 몸에 한결같이 매력적인 목소리를 유지하고 있는 그녀. 비결은 스트레칭과 유산소 운동! 그리고 무엇보다 20대 못지않은 허리를 유지하기 위해 배와 그 주변 근육을 풀어주는 훌라후프는 빼놓지 않고 있단다. 

또한, 다양한 채소와 함께 유산균 섭취도 잊지 않고 있다는데. 그녀가 꾸준히 챙겨먹는다는 유산균의 정체는 프롤린 유산균! 아미노산의 일종인 프롤린을 유산균에 주입하는 공법으로 만들어진 프롤린 유산균은 장내 생존력이 높아 장내 비만 세균의 증식을 억제하고 체내 독소 유입을 막아주는 데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중년의 고민이자 만병의 근원 뱃살 고민을 덜어주고 면역력까지 올려주는 장건강 비법, 가수 최유나의 일상을 통해 알아보자.

한편, MBC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

MBC '생방송 오늘저녁' 맛집 위치는? 갈비탕, 해산물 5단찜, 어촌밥상 소개

25일 '생방송 오늘 저녁' 갈비탕, 해산물 5단찜, 어촌밥상, 장 건강 비법 소개

정상갈비, 천사조개구이 무한리필, 대풍펜션민박, 패스큐아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