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썸 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노푸른 기자] 배우 박보검(27)이 해군 문화 홍보병으로 오는 8월 31일 입대한다.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25일 "박보검 배우가 해군 문화 홍보병에 합격했으며 이에 오는 8월 31일 입대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보검은 지난달 모집한 해군 군악·의장대대 문화홍보병 건반 파트에 지원했으며, 이달 초 실기와 면접시험을 치러 최종 합격했다.

박보검은 입대 후 6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마치고 해군 문화 홍보병을 2022년 4월 말까지 복무할 예정이다.

현재 박보검은 영화 '원더랜드'와 tvN 새 드라마 '청춘기록'을 촬영 중인데, 입대 전까지 모든 촬영을 마칠 계획이다.

영화 '원더랜드'는 '만추'(2011) 김태용 감독의 복귀작으로 감독의 아내인 중국 배우 탕웨이를 비롯한 공유, 배수지, 최우식, 정유미 등이 출연하며 세상을 떠난 가족과 연인을 영상통화로 다시 만나는 이들의 사연을 그린다.

드라마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과 부딪히며 꿈과 사랑을 좇는 청춘들의 성장 이야기로 '기생충'의 박소담 등과 함께 연기한다.

박보검과 공유가 만난 또 다른 영화 '서복'도 올겨울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전직 정보국 요원(공유)와 인류 최초의 복제 인간 서복(박보검)이 여러 세력에 쫓기는 SF 액션물로 '건축학개론' 이용주 감독이 연출을 맡아 지난해 촬영을 마쳐 올해 개봉할 예정이다.

2011년 영화 '블라인드'로 데뷔한 박보검은 영화 '명량'(2014), '차이나타운'(2015), 드라마 '각시탈'(2012)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다가 2015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 최택 역으로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구르미 그린 달빛'(2016), '남자친구'(2018)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아래는 박보검의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의 입장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보검 배우 군입대 관련한 안내 말씀드립니다.
박보검 배우가 해군 문화 홍보병에 합격했으며, 이에 오는 2020년 8월 31일 입대 예정입니다.
입대 전까지 영화 ‘원더랜드’와 드라마 ‘청춘기록’ 촬영을 모두 마칠 계획입니다.
박보검 배우가 건강하게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박보검, 오는 8월 31일 해군 문화 홍보병으로 입대...22년 4월 제대 예정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