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6일 저녁 8시 55분 SBS에서 방송
1년간 치과 의사를 공포에 떨게 한 어느 여인의 짝사랑
아버지의 수상한 실종에 관한 이야기

[문화뉴스 MHN 최지원 기자] 오늘 밤 방송되는 SBS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한 치과를 공포에 떨게 한 사랑꾼의 정체와 한 아버지의 실종에 관한 이야기를 다룬다. 

 

출처: SBS '궁금한 이야기 Y'

1년간의 순애보, 내사랑 원장님

거울 앞에서 세심하게 옷과 머리를 정돈하는 한 여성. 그녀가 한참 만에 들어선 곳은 치과다. 1년 전, 이곳 원장님으로부터 치료를 받은 후부터 미진(가명) 씨의 적극적인 구애가 시작됐다고 한다. 그녀의 목적은 오로지 원장님과의 데이트! 매일 같이 출근 도장을 찍는 것도 모자라 병원이 쉬는 날이면 사랑의 편지를 병원직원들이 다 볼 수 있는 공용 이메일로 보내기도 하고 때론 원장님을 위한 간식거리와 읽을 책을 준비했다고. 하지만 원장님은 당황스러움을 넘어 공포스럽기까지 했다고 한다. 이미 가정이 있는 그가 그녀의 호의를 거절하자 병원으로 수십 통의 전화를 걸어 업무를 마비시키는가 하면 심지어 직원인 혜경(가명) 씨에게 심한 말까지 서슴지 않았다는 것이다.

 

공포의 짝사랑, 그녀는 왜?
간호사 혜경 씨를 향한 폭력의 수위는 점점 더 심해졌다고 한다. 삿대질을 하고 수화기를 빼앗고 급기야 혜경 씨를 해고하라면 소리쳤다는 미진 씨. 그녀는 왜 그토록 혜경 씨를 증오하는 것일까? 제작진은 어렵게 그녀를 직접 만났다. 그녀는 오히려 혜경 씨를 탓하며 원장님을 좋아하는 혜경 씨가 자신과 원장님의 사이를 방해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제작진의 취재 내용과 다른 주장을 하고 있는 미진 씨. 그런데, 우리가 만난 미진 씨의 어머니는 이런 일이 처음이 아니라고 말한다.

의사와의 로맨스를 꿈꾸며 폭력도 마다하지 않는 그녀를 멈출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일까? SBS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한 치과를 공포에 떨게 한 사랑꾼의 정체를 파헤친다. 

 

출처: SBS '궁금한 이야기 Y'

아버지의 수상한 실종...그는 왜 자식들과의 대화를 거부하나?

답답한 마음에 '궁금한 이야기 Y'에 제보하게 됐다는 대영(가명) 씨. 그는 제작진을 만나자마자 대뜸 누군가와의 통화 녹음 파일을 들려줬다. 한 달 전 실종된 아버지가 이따금씩 발신 번호를 숨긴 채 걸어오는 전화였다. 그런데 통화는 길어야 30초. 다른 사람의 감시를 받고 있는 건지 전화는 번번이 대화 도중 끊겼다고 한다. 경찰에 실종 신고를 했지만 경찰과 연락이 된 아버진 어쩐 일인지 자식들과 만남을 거부했다. 아버지가 사라진 건 지난달 28일. 아버지가 사채 빚을 졌다는 걸 알게 된 대영씨가 아버지에게 영문을 묻자, 아버진 그 날 이후 집에 돌아오지 않고 있다.

 

순수한 그녀의 진짜 목적

평생 남의 돈 한 번 빌린 적 없던 아버지가 난데없이 대부업체에서 수천만 원을 대출받고 그것도 모자라 개인 돈까지 빌려 근저당이 잡혀있었다. 아버지는 내 재산 내 마음대로 하는데 무슨 상관이냐는 말을 마지막으로 꼭꼭 숨어버렸다. 그런데 더욱 의아한 건 근저당권자의 정체다. 그 사람은 다름 아닌 몇 달 전 아버지의 집에 세를 들어온 여인이었던 것이다. 아버지와 함께 그 여인도 사라져 버렸다. 세를 들어온 후 혼자 사는 아버지를 살뜰하게 챙겨 자식들 모두 좋아했던 그녀가 혹시 아버지의 재산을 노리고 접근했던 것일까? 

아들들은 얼마 전 우연히 듣게 된 둘의 대화가 심상치 않았다고 한다. 여든이 넘은 아버지를 스무살 어린 그 여인이 ‘자기’라고 부르며 사랑의 대화를 주고받았다는 것이다. 여전히 그 여인을 두둔하며 아들들과의 대화를 피하고 있는 아버지. 아버지에겐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한편, 오늘(금) 밤 8시 55분 방송되는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치과 의사를 공포에 떨게 한 어느 사랑꾼의 정체와 한 아버지의 실종과 관련된 이야기를 추적한다. 

 

------

SBS '궁금한 이야기 Y' 치과의사를 향한 공포의 짝사랑...아버지의 수상한 실종, 그 비밀은?

6월 26일 저녁 8시 55분 SBS에서 방송
1년간 치과 의사를 공포에 떨게 한 어느 여인의 짝사랑
아버지의 수상한 실종에 관한 이야기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