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대게&오징어회-건강반찬-더덕 한우곱창-30년 인생떡볶이 맛집 위치는?

 

사진출처= SBS생방송투데이 / 대게&오징어회-건강반찬-더덕 한우곱창-30년 인생떡볶이 소개

 

[문화뉴스 MHN 전은실 기자] 오늘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대게&오징어회-건강반찬-더덕 한우곱창-30년 인생떡볶이 맛집을 소개한다. 

26일 방송되는 SBS 저녁 프로그램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싱싱한 오징어회와 알이 꽉찬 대게 맛집, 남다른 철학으로 완성한 건강 반찬, 최고 등급의 더덕 한우 곱창, 30년 째 자리를 지키고 있는 떡볶이 맛집을 소개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 사고에서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을 주는 휴먼 스토리, 저녁 시간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맛집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 이웃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울진 여행 필수코스 오징어회, 통찜, 물회와 대게를 맛볼 수 있는 울진 맛집을 소개한다.

▶경북 울진군 죽변면에 위치한 '뉴태평양대게횟집'에서는 오징어회, 오징어 통찜, 오징어 물회와 알이 꽉 찬 대게찜을 맛볼 수 있다.

사진출처= '뉴태평양대게횟집' 업체 사진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남다른 철학으로 완성한 건강 반찬집을 소개한다. 

▶대전 광역시 유성구에 위치한 '효모로찬'에서는 건강한 효모로 만든 건강 반찬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효모로찬' 업체 사진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한우곱창 맛집을 소개한다.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우리황소곱창'에서는 최고 등급의 품격을 자랑하는 더덕 한우곱창을 맛볼 수 있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답십리 시장' 분식 맛집으로 통하는  떡볶이 맛집을 소개한다.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숑가 떡볶기'에서는 30년 전통의 한결 같은 마음과 맛을 자랑하는 떡볶이를 만날 수 있다. 

사진출처= '숑가떡볶이' 업체 사진

 

방송에 소개된 업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저녁 7시에 방송된다. 

--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은? 대게&오징어회-건강반찬-더덕 한우곱창-30년 인생떡볶이 소개

26일 '생방송 투데이' 오후 7시 SBS 방송
대게&오징어회-건강반찬-더덕 한우곱창-30년 인생떡볶이 맛집 위치는?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