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성, 시청률 모두 잡은 '한 번 다녀왔습니다' 로맨스 점화된 순간들
'한 번 다녀왔습니다' 최고 시청률의 순간은 다재커플...앞으로의 순간들도 기대 돼

출처: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문화뉴스 MHN 박지민 기자]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연출 이재상, 극본 양희승, 안아름)'가 회를 거듭할수록 다양한 러브라인의 윤곽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콘텐츠 영향력 지수 리포트에서 드라마 부문 1위를 차지한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6월 3주차 TV드라마 부분 화제성에서도 2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시시각으로 발전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러브라인은 이를 보탬해 준다. 느리지만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는 '성현경'(임정은)과 '송준선'(오대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송가희'(오윤아)와 '박효신'(기도훈), '전 사돈 관계'에서 드디어 연인관계로 진전한 '송다희'(이초희)와 '윤재석'(이상이)의 만남이 어떻게 뜨거운 관심을 모았는지 그 순간들을 짚어보았다.

출처: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임정은 늘 한결같은 오대환에게 마음의 문 열었다

일상 속 찰나에 드러나는 마음은 드라마틱한 것보다 더 오랫동안 가슴 속에 자리하기도 한다. '성현경'이 대리운전을 한다는 것을 알게 된 후 밤새 그녀가 걱정돼 뒤를 쫓고 생필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선보인 '송준선'의 모습이 이를 뒷받침해준다. 한결같이 자신과 아이들의 곁을 지킨 송준선의 모습에 조금씩 마음의 문을 연 성현경은 "안방에서 자고 가"라며 그에게 자연스럽게 감정을 표현해 재결합 가능성에 불을 붙였다. 

출처: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오윤아X기도훈, 새로운 관계의 시작

'송가희'와 '박효신'은 새로운 감정의 파동을 예고했다. '송가희'는 첫 월급을 받은 후 그간 아들 '김지훈'(문우진)을 챙겨준 박효신에게 옷을 선물했다. 이후 색상을 교환하기 위해 백화점을 함께 찾은 두 사람은 그 곳에서 전남편 '김승현'(배호근)을 만났다. '박효신'은 자신이 '조카'인지 묻는 '김승현' 앞에서 "가희야, 가자"라며 그녀의 어깨를 감싸 안았다. 이후에도 '박효신'은 무한 직진을 선사해 '송가희' 에게 새로운 설렘을 느끼게 해줬다.

출처: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설렘 가득한 다재 커플의 첫 뽀뽀

오랜 시간을 돌고 돌아 연애를 시작한 '송다희'와 '윤재석'의 서사는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전 사돈 관계'인 두 사람은 데이트마다 가족들이 엮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 특히, '윤재석'의 집에서 오붓하게 데이트를 즐기던 중 갑자기 들이닥친 '윤규진'에 혼비백산하는 둘의 모습은 보는 시청자마저 조마조마하게 했다. 이때 신발을 짝짝이로 신고 뛰쳐 온 윤재석이 사랑스러워 볼뽀뽀를 한 뒤, 본인이 더 놀라 "어머, 나 미쳤나봐!"라고 돌아서는 송다희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대리 설렘을 전달해 주었고 긴장과 설렘을 오간 이 장면은 최고 시청률 32.3%를 기록하기도 했다. 

한편, 다들 각자의 러브라인을 그리며 풋풋하고도 설레는 이야기를 보여주고 있는 반면, 메인 커플 중 하나인 이민정과 이상엽은 아직도 서로를 향해 복잡한 마음을 정리하지 못 한 채 러브라인의 갈피를 못 잡고 답답한 전개를 보이고 있다. 과연 시청자들의 바람대로 다시 재결합이 이루어질지 깔끔한 이별을 하게 될지는 앞으로의 회차들이 중요하게 작용할 것을 보인다.

이처럼 각양각색의 러브라인이 매주 발전하며 시청자들을 흥미진진하게 하는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54회차는 27일 저녁 7시 55분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한 번 다녀왔습니다', 다른 커플들은 로맨스 한창인데...이민정X이상엽은 복잡한 마음

화제성, 시청률 모두 잡은 '한 번 다녀왔습니다' 로맨스 점화된 순간들

'한 번 다녀왔습니다' 최고 시청률의 순간은 다재커플...앞으로의 순간들도 기대 돼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