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어머니가 생일상을 들고 유튜브라이브에 등장했다
임영웅, 산타할아버지 중 2때까지 믿었다

출처: 임영웅 공식 유튜브채널 캡처

[문화뉴스 MHN 정지윤 기자] 지난 26일 임영웅은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을 통해 최근 어머니와 함께 방송한 소감을 전했다. 동시에 임영웅 어머니의 요리 솜씨가 공개되며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임영웅은 생일을 맞아 유튜브라이브를 진행했고, 임영웅의 어머니가 임영웅을 위해 생일상을 들고 깜짝 등장했다. 진수성찬을 들고 오신 어머니를 보고 임영웅은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임영웅과 어머니 뿐 아니라 친척으로 보이는 가족들도 현장에 방문했다는 사실이 알려졌다. 임영웅 어머니 아들 생일을 맞이해 스태프들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많은 양의 밑반찬과 갈비찜, 잡채 등 다양한 음식들을 준비했다.

임영웅과 어머니는 퀴즈를 함께 했다. 스태프들은 산타할아버지를 몇 살 때까지 믿었냐는 질문을 했고 임영웅은 중학교 2학년 때까지 믿었다며 귀여운 모습을 보여줬고 스태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어머니는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준비해온 편지를 읽으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엄마는 아들 덕에 복을 많이 받고 있는 거 같다'며 사랑한다는 말을 전했다. 임영웅도 어머니의 마음이 전달된 듯이 한참 동안 편지를 놓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외에도 임영웅은 소속사 관련 스태프들에게 선물을 받은 모습, 광고 촬영 현장에서 생일 축하를 받는 모습, '사랑의 콜센타' 촬영 현장에서 받은 생일 축하 모습 등을 공개하며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특히 '사랑의 콜센타'에 함께 출연하는 '미스터트롯' 톱7 멤버들의 선물 증정식이 일부 공개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엄마뿐이다! 사랑이 이런거죠~!", "그날 그 행복이 또 다시 전해지네요", "보석같은 영웅님을 잘 지켜주셔서 영웅님 어머님께 감사드린다"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
임영웅, 어머니의 정성도 '진眞'...생일 깜짝 등장
임영웅의 어머니가 생일상을 들고 유튜브라이브에 등장했다
임영웅, 산타할아버지 중 2때까지 믿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