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 메인 예고편 공개
당신이 기억하는 모든 스텝업은 잊어라! 여름 대작 예고

출처: (주)코리아스크린

[문화뉴스 MHN 권성준기자] 전 세계 6억 6천만 불의 역대급 흥행을 기록한 '스텝업'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 '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이기든 지든 상관없다", "하지만 날 기억할 것이다"라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대사들로 시작하면서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화려한 조명이 비치는 무대 위 각양각색의 매력을 가진 스트리트 댄서들이 선사하는 고난도 댄스들은 보는 것만으로 영화를 기대되게 만든다. 

강렬한 비트의 음악과 어우러지는 브레이크 댄스부터 팝핀, 관절을 활용한 춤으로 마치 좀비를 보는듯한 독특함이 돋보이는 본 브레이킹까지 시종일관 펼쳐지는 화끈한 댄스들은 마치 실제 현장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출처: (주)코리아스크린

특히 이번 시리즈를 통해 새롭게 선보일 스트리트 댄스에 마셜 아트를 접목한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색다른 댄스 퍼포먼스로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며 팬텀 크루에 도전하는 스카이 크루가 팬텀과의 대결에서 어떠한 결과를 얻게 될지 궁금하게 만든다. 

여기에 "당신이 기억하는 모든 스텝업은 잊어라!", "마지막을 즐겨라!"라는 카피로 이전의 '스텝업' 시리즈를 뛰어넘는 작품의 탄생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출처: (주)코리아스크린

'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는 세계 최강의 댄스 크루 '팬텀'에 도전하는 스트리트 댄스팀 '스카이 크루'의 열정과 춤으로 하나가 되어가는 그들의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스텝업' 시리즈의 오리지널 제작진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며 메인 예고편 공개와 함께 화려한 음악과 개성 넘치는 춤으로 감각적인 댄스 무비의 탄생을 예고하는 '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는 7월 2일 개봉 예정이다.

출처: (주)코리아스크린

시놉시스

세계 최고의 댄스팀을 가리기 위한 지상 최대의 대결!

재능 있는 댄서 '타이 호우'는 불미스러운 폭력 사건에 휘말려 감옥에 가게 되지만 그 안에서도 실력을 다지며 출소할 날만을 기다린다. 

한편 스카이 크루의 리더인 '히 추안'은 팀원과의 불화와 부상으로 힘들어하던 중 사업가 아버지의 건설 현장에서 일하며 춤을 연습하고 있는 타이 호우를 눈여겨보고 자신의 팀에 합류를 제안한다. 

두 사람은 실력 있는 댄서들을 한데 모아 새로운 스카이 크루를 결성하게 되고, 마침내 세계 최강의 댄스 크루 팬텀과의 대결을 앞두게 되는데...

-----

[개봉예정영화] '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 스텝업 시리즈 마지막 이야기 7월 2일 개봉

'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 메인 예고편 공개
당신이 기억하는 모든 스텝업은 잊어라! 여름 대작 예고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