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방송되는 2TV '생생정보'
무제한 오리 요리, 칡 모둠보쌈, 전두부 만두전골, 병어 생선요리 맛집 소개

출처: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무제한 오리 요리, 칡 모둠보쌈, 전두부 만두전골, 병어 생선요리 맛집

 

[문화뉴스 MHN 선수빈 기자] 당신의 저녁을 더 행복하게 해주는 생방송 저녁 정보 프로그램 KBS 2TV '생생정보'가 우리 주변의 궁금한 이야기를 진솔하고 생생하게 담아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저녁을 선사한다.

'생생정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살아 움직이는 생생한 현장은 물론, 맛있는 음식 정보와 삶의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휴먼 스토리를 펼쳐낸다.

25일 KBS '2TV 저녁 생생정보'의 '생생정보통 맛집오늘'에서는 무제한 오리 요리, 칡 모둠보쌈, 전두부 만두전골, 병어 생선요리 맛집을 소개한다. 

KBS 2TV '생생정보'는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어려운 상황에 처한 요식업계의 고충을 함께 나누기 위해 다양한 주제로 지역 별 맛집을 소개한다. 방송을 통해 상생의 길을 열었다는 평을 받으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가격파괴 Why' 코너에서 국내산 오리 요리 4가지를 1인 17,000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수목원가든'은 영업시간 11시 30분부터 21시 30분까지이며 매주 월요일 휴무이다. 평일 점심 15시 이전에 가면 1인 14,000원이고 저녁, 주말 및 공휴일에 성인 1인 17,000원, 초등학생 8,000원 그리고 미취학아동 4,000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택시맛객' 코너에서는 건강을 담은 별미 칡 모둠보쌈 맛집 '칡산에'을 소개한다.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한 '칡산에'의 주메뉴는 칡 모둠보쌈으로 보쌈뿐만 아니라 문어, 홍어, 오리, 족발 중 선택할 수 있고 4시 이전 주문 시 칡칼국수를 포함할 수 있다. 

두 번째 맛집은 전두부 만두전골 맛집 '자연을 담은 두부'를 소개한다.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하고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0시이다.

'철 만난 현장' 코너에서는 제철 맞은 귀한 생선 병어 맛집을 소개한다. 인천광역시 강화군에 위치한 '창성호'는 오전 7시부터 23시까지 연중무휴로 영업한다.

한편, 2TV 저녁 생생정보 제작진은 소개된 업체가 방송 직후 붐빌 수 있으니 시간 여유를 두고 전화 예약 후 방문할 것을 당부했다. 

KBS '2TV 저녁 생생정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

'2TV 저녁 생생정보통 맛집 오늘' 맛집 위치 어디? 무제한 오리 요리, 칡 모둠보쌈, 전두부 만두전골, 병어 생선요리 맛집
29일 방송되는 2TV '생생정보'
무제한 오리 요리, 칡 모둠보쌈, 전두부 만두전골, 병어 생선요리 맛집 소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