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월) 저녁 7시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대구 중구 튀김떡복이, 강남 티본 스테이크, 영등포 티본 모둠스테이크, 제천 24첩 약초밥상 소개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은 맛집은? 대구 중구 튀김떡복이, 강남 티본 스테이크, 영등포 티본 모둠스테이크, 제천 24첩 약초밥상 소개

[문화뉴스 MHN 최지원 기자] 오늘 방영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대구 중구 튀김떡복이, 강남 티본 스테이크, 영등포 티본 모둠스테이크, 제천 24첩 약초밥상을 소개한다. 

 

▶ '더 맛있SHOW' 편에서는 두 가지 매력을 가진 튀김떡볶이 맛집을 소개한다.

대구 중구 삼덕동에 위치한 튀김 떡볶이 맛집 '해피치즈스마일'(happy cheese smile). 삼덕동에서 분식집으로 요즘 가장 핫한 곳이라고 한다. 떡 튀김 떡볶이와 돈까스 플레이트가 대표메뉴다. 삼덕 오니기리, 수제 한치튀김, 수제 새우튀김 등의 사이드 메뉴도 맛볼 수 있다. 

 

▶ '먹킷리스트' 코너에서는 스테이크계의 황제, 티본 스테이크 맛집 두 군데를 소개한다.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티본 스테이크 맛집 '도마'. 우드그릴 전문 레스토랑인 이곳의 대표 메뉴는 엘본스테이크, 티본스테이크, 도마런치세트다. 

두 번째 티본스테이크 맛집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희정식당'. 이곳은 부대찌개와 티본스테이크가 맛있는 한식집이다. 여의도에 근무하는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부대찌개 전문점으로, 점심에는 진한 국물에 소시지, 햄이 들어있는 부대찌개가 인기있다. 저녁에는 티본 모둠 스테이크를 곁들여 먹는 사람들이 많다고 한다. 

▶ '자족식당' 코너에서는 입이 쩍! 벌어지는 24첩 약초 밥상을 소개한다. 

충청북도 제천시에 위치한 '농사꾼의 집'. 이곳에서는 가격 12,000원의 약선탕을 주문하면 삼계탕과 24가지 약초 반찬이 나오는 자연을 담은 밥상을 만나볼 수 있다. 오리백숙과 염소 불고기도 맛볼 수 있다. 

 

이날 소개된 업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바로 오늘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슈와 삶의 이야기를 전하는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 오후 7시에 방영된다.
 

------

SBS '생방송 투데이' 오늘 맛집은? 대구 중구 튀김떡복이, 강남 티본 스테이크, 영등포 티본 모둠스테이크, 제천 24첩 약초밥상 소개

29일(월) 저녁 7시 SBS '생방송 투데이' 방송
대구 중구 튀김떡복이, 강남 티본 스테이크, 영등포 티본 모둠스테이크, 제천 24첩 약초밥상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