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주현준] 강한 여름철 자외선은 얼굴 피부뿐만 아니라 두피에 직접적으로 닿으면서 두피 온도를 상승시켜 열손상, 민감증을 유발한다. 심할 경우 두피 탄력이 저하되고 탈모로 직결될 수 있어 여름철 두피 열을 다스리는 ‘쿨링 케어’가 필요하다.

이에 글로벌 두피 전문 기업 ㈜코비스타의 프리미어 스칼프 케어 브랜드 솔랩(Solep)이 여름철 두피 쿨링케어를 도와줄 샴푸와 앰플 팩을 제안한다.

솔랩 프리미어 하이그로 샴푸는 지구를 정화하는 버팀뿌리 식물인 맹그로브 캘러스 추출물이 함유돼 두피와 모발이 건강해질 수 있도록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준다.특히 상쾌하게 두피 열을 내려주는 쿨링감은 물론,자연 유래 세정 성분인 비누풀이 촘촘하고 미세한 거품을 만들어 두피 모공 속 깊은 곳까지 딥 클렌징 해준다.또 항산화 특허 성분인 '솔랩 알파 콤플렉스'가 두피 탄력 저하로 인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세정 후에는 자외선과 열감으로 지친 두피를 재충전해주는 영양케어를 병행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솔랩 프리미어 하이그로 앰플 팩은 ‘두피 수면 앰플 팩’으로 도포 후 씻어낼 필요 없이 자는 동안 12가지 성분의 비타민 콤플렉스가 두피에 충분한 보습과 쿨링감,영양감을 전달해 두피를 매일매일 리셋해준다.또 식약처 인증의 탈모 증상 완화 성분이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가늘고 약해진 모발강화에 도움을 주며,선인장 콤플렉스가 건조하고 민감한 두피에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한다. 흡수가 빠른 젤 타입으로 열감이나 민감증, 탈모 부위에 적당량을 도포하고 손 끝으로 가볍게 두드리면 산뜻하게 흡수된다.

한편 솔랩은 오는 7월 5일까지 온라인 공식 몰에서 ‘두피 수면 앰플 팩’본품과 ‘7DAY 키트’를 총 550명에게 증정하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특별 기획전을 통해 앰플 팩 1+1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샴푸와 앰플 팩으로 구성된 탈모 퍼펙트 케어 세트는 15% 할인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내 솔랩 전 제품을 구매하면 샴푸·트리트먼트로 구성된1DAY 키트 3일분을 무료 증정한다.

솔랩 관계자는 “여름철 두피 열증과 민감증은 가을이 되면 만성 탈모로 악화될 수 있어 홈케어가 필수”라며, “두피 수면 앰플 팩 무료 체험 및 세트 상품 할인 혜택으로 집에서 쉽고 효과적으로 두피 관리를 실천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솔랩은 국내 52개점을 보유하고 있는 웰킨 두피/탈모센터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스칼프 케어 브랜드로,지난 15년간 국내 30만과 전세계 고객의 전후 데이터를 바탕으로 탄생됐다.샴푸,토닉,앰플 팩,트리트먼트,헤어 스프레이 등 총 5종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