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순재

 

[문화뉴스 MHN 윤자현 기자] 부인이 전 매니저에게 '갑질'했다는 논란에 휘말린 원로배우 이순재(85)가 '갑질'에 대한 내용을 부분적으로 인정하면서도 '머슴살이'는 부인하였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순재는 30일 "사적인 일을 시킨 건 잘못된 부분이니 인정하고 사과하지만 전날 보도는 과장된 편파 보도"라며 이같이 밝혔다.

앞서 SBS TV 'SBS 8 뉴스'는 이순재의 전 매니저 김모 씨의 인터뷰를 보도했다. 김 씨는 두 달 간 주당 평균 55시간을 추가수당 없이 일했으며 쓰레기 분리수거, 생수통 운반, 신발 수선 등 이순재 가족의 허드렛일을 하며 머슴살이를 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4대 보험 미가입 문제를 제기하자 부당해고를 당했다고 했다.

이순재는 "아내가 힘든 게 있으면 부탁하고 그랬던 것 같다. 무슨 일이 있었을 때 약속 시각에 늦지 말라고 지적했는데 그런 게 겹쳤던 모양이다. 나는 한 번도 사람 잘라본 적도 없고 막말한 적도 없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매니저는 회사(SG연기아카데미)에서 채용했다. 보험 문제를 얘기하길래 '네 권리인데 왜 얘기 안 하고 들어왔냐, 문제 생기면 얘기하라'고 했다"고 밝혔다. 이순재 역시 회사에서 지분없이 월급을 받는다며 매니저 채용과 자신은 직접적인 관련이 없음을 암시했다. 이순재는 그러면서 "김 씨가 중앙노동위원회에 제소해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그 결론을 보고 조치할 건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순재는 이번 논란과 관련해 다음 달 2일 기자회견을 통해 자세한 입장을 밝히겠다고 예고하였다. 이순재 측은 입장을 정리해 다시 알리겠다고 밝혔다.

 

 

-----

매니저 갑질 논란은 원로 배우 이순재, '머슴살이'는 과장과 편파보도 주장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