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조권 '깝 후계자 찾았다'
  • 정지윤 기자
  • 승인 2020.06.30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디오스타 깝의 원조 '조권' 출연
출처: MBC 에브리원
출처: MBC 에브리원

[문화뉴스 MHN 정지윤 기자] 30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극한 텐션 특집 Show Me The High!’로 꾸며지는 가운데, 지난 3월 제대 후 연예계 화려한 귀환을 마친 ‘깝의 원조’ 조권이 출연해 기대감을 모은다.

이날 조권은 오프닝부터 하이힐을 신고 등장,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역대급 하이텐션을 자랑했다.

조권은 원조 ‘깝’의 주인공답게 “집에서도 넘치는 흥을 주체할 수 없다”며 직접 촬영한 브이로그를 공개했다.

조권은 “얼마 전 이사를 갔다”며 영상을 통해 집을 최초 공개했다. 조권은 끊임없이 반려견과 대화를 하거나 노래를 부르는 등 식지 않는 에너지를 자랑했다.

‘깝권’의 명불허전 하이텐션에 혀를 내두른 MC들은, 조권에게 “본인을 이을 ‘깝’의 후계자가 누구냐는 질문을 던졌다.

이에 조권은 “후계자가 없는 줄 알았는데 드디어 찾았다”고 입을 열어 모두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뿐만 아니라, 조권은 현장에 있는 폴을 이용해 즉석에서 폴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조권은 폴 댄스를 한 번도 배워본 적이 없다는 주장이 무색할 만큼 마치 영화 속 장면 같은 우아한 공중 산책을 선보이는 등 수준급의 실력을 선보였다.

특히 MC 김숙은 “내가 본 폴 댄스 중 최고”라고 극찬하며 앙코르까지 요청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뮤지컬 ‘제이미’는 조권, 뮤지컬 배우 신주협, 뉴이스트 렌, 아스트로 MJ가 ‘제이미’ 역을 맡았으며, 다음달 4일에 그 막을 연다.

‘깝의 원조’ 조권이 지목한 깝 후계자는 누구일지, 조권의 솔로 라이프는 어떤 모습일지 30일 오후 8시 30분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
'비디오스타', 조권 '깝 후계자 찾았다'
30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 깝의 원조 '조권'이 출연한다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