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디에잇, 30일 '더 킹' 중국어 버전 OST 'Maze' 발매
  • 송진영 기자
  • 승인 2020.06.30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틴 디에잇, ‘더 킹’ 中 버전 OST ‘Maze’ 발매/ 사진 제공=Tencent Music Entertainment
세븐틴 디에잇, ‘더 킹’ 中 버전 OST ‘Maze’ 발매/ 사진 제공=Tencent Music Entertainment

 

[문화뉴스 MHN 송진영 기자] 세븐틴의 디에잇이 30일 '더 킹: 영원의 군주(이하 '더 킹')' 중국어 버전 OST 'Maze'를 발매했다.

'더 킹'이 종영한 이후 한류 드라마의 뜨거운 열기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세븐틴의 글로벌  파급력이 더해져 시청자의 여운을 이어가고 있다.

디에잇이 부른 'Maze'는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져 극 중 화려하지만 쓸쓸한 '이곤'의 슬픈 삶을 부각시킨다. 특히 기존의 '더킹'의 OST 'Maze' 를 재해석한 디에잇의 음악적 역량은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더 킹'은 악마에 맞서 차원의 문을 닫으려는 대한제국 황제 '이곤(이민호)'과 다른 차원에서 살고 있는 '정태을(김고은)' 사이의 사랑을 다룬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이다.

한편, 디에잇이 속한 세븐틴은 미니 7집 ‘헹가래’로 밀리언셀러에 등극, 타이틀곡 ‘Left & Right’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
세븐틴 디에잇, 30일(오늘) '더 킹' 중국어 버젼 OST 'Maze' 발매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