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꾸쇼핑몰 피치박스 한정판 신제품 출시, 초등여아선물로 눈길
  • 주현준
  • 승인 2020.07.01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HN 주현준]  고퀄리티 패키지 디자인과 독특한 언박싱으로 유명한 인스샵 피치박스의 인스랜덤박스가 한정판  'The 설렘피치박스'로 새롭게 출시되어 주목 받고 있다.

피치박스의 인스랜덤박스는 다양한 SNS 채널과 유튜브에서 언박싱 영상이 10만 조회수가 넘는 인기를 끌고 있으며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한창 유행 중인 인스 스티커, 떡메모지, 마스킹테이프, 랩핑지 등 다이어리 꾸미기 용품이 다양하게 담겨 있어 여자 어린이 생일 선물과 기념일의 초등여아선물, 여자조카선물, 다꾸용품을 좋아하는 다꾸러를 위한 선물로 꾸준히 각광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를 증명하듯 SNS에서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2019년 첫 출시 후 1차 완판에 이어 2020년 6월 2차 완판이 되었으며 디자인과 구성을 더욱 업그레이드 하여 새로운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피치박스 브랜드 사업부에서는 “피치박스 품절 소식에 아쉬워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더 예쁘고 더 특별한 모습으로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버전의 ‘더 설렘 피치박스’를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요정 같은 자태로 대중들을 사로잡은 사랑스러운 걸그룹 우주소녀가 브이라이브를 통해 피치박스의 제품으로 팬들을 위한 편지를 꾸미는 모습이 방송되면서 다시 한번 크게 화제가 된 만큼 3차 한정 출시 제품 또한 단기간에 품절될 것으로 예상된다.

피치박스 관계자는 “피치박스를 뜨겁게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더 새롭고 특별한 신제품으로 찾아왔다” 라며 “오랫동안 즐거움과 행복을 전하는 선물 같은 제품들을 업데이트 하여 꾸준히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더 설렘 피치박스’는 현재 피치박스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며, 이 외에도 오픈 마켓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피치박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MHN 포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