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수)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삼겹살 김치전&옥수수전, 명란 감자전&애호박 새우 부추전과 목살&갈비살을 합친 도끼 뼈목살 소개

출처: SBS '생방송 투데이'

[문화뉴스 MHN 박지민 기자] 1일 저녁 7시에 방송되는 SBS 프로그램 '생방송투데이'에서 오늘의 맛집들이 소개된다. 

1일 '생방송투데이'에서 소개되는 오늘의 메뉴들은 장마철을 맞아 김치전, 옥수수전, 부추전, 감자전을 비롯한 다양한 전과 목살, 갈비를 아우르는 고기이다.

오늘 방송되는 '생방송투데이'의 맛집으로는 '감성철판 믹스그리들', '더다믐', '만돈만리'가 소개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장마철, 지글지글 당기는 맛! 전 요리' 편의 전집 '감성철판 믹스그리들'과 '더다믐'을 소개한다.

▶삼겹살 김치전과 옥수수전을 주메뉴로 파는 전집 '감성철판 믹스그리들'은 경기 부천시 부천로에 위치해 있다.
 
▶ 명란 감자전과 애호박 새우 부추전을 만나볼 수 있는 전집 '더다믐'은 서울 마포구 동교로에 위치해 있다.

▶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경기 하남시 검단산로에 위치한 '목살&갈비를 한 번에, 도끼 뼈목살' 편의 고기집 '만돈만리'를 소개한다.

소개된 업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BS '생방송투데이' 공식페이지의 방송정보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우리 주변 매일 일어나고 있는 이슈부터 웃음과 눈물을 제공하는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오늘을 사는 우리들의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7시 SBS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 소개...장마철을 맞아 다양한 전과 목살&갈비 소개
1일(수) SBS '생방송투데이' 방송
삼겹살 김치전&옥수수전, 명란 감자전&애호박 새우 부추전과 목살&갈비살을 합친 도끼 뼈목살 소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